NoiseAware Blog

피망 로우 바둑이

【임모빌레】- 캠틴 토토

NO.1: 임모빌레

NO.2: 임모빌레 인벤

NO.3: 임모빌레 이적

NO.4: 임모빌레 손흥민

NO.5: 임모빌레 득점왕

NO.6: 임모빌레 월클

NO.7: 임모빌레 vs 손흥민

NO.8: 임모빌레 도르트문트

[앵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북러 간 무기 거래 문제를 주제로 공식 회의를 열었습니다.

안보리 결의를 위반한 무기 거래에 대해 비판과 반박이 이어진 가운데 러시아와 서방국가들은 EU와 우크라이나 초청 문제 등으로 강하게 충돌했습니다.

김지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6월 의장국인 한국 주재로 열린 유엔 안보리 브리핑 공식회의,임모빌레

황준국 주유엔 대사는 북러 무기 거래에 대해 더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황준국 / 주유엔 대사 : 거짓과 비방으로 진실을 숨기거나 진실을 피해 도망치려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는 없습니다.]

발표자로 나선 영국의 무기감시 단체 관계자는 우크라이나를 방문한 조사팀이 북한이 제공한 미사일 잔해를 직접 확인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조나 레프 / 영국 분쟁군비연구소 이사 : 우리는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이전에 전장에서 목격되지 않았던 북한이 제조한 재래식 무기를 추가로 확인했습니다.]

무기거래 당사자인 러시아는 이 회의에 유럽연합,임모빌레EU와 우크라이나가 초청된 것에 대해 북한과 무관하다며 반발했습니다.

[바실리 네벤자 / 주유엔 러시아 대사 : (EU와 우크라이나 초청은) 의제인 북한/비확산 문제에서 논의하기로 제안된 지역 문제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음이 분명합니다.]

반면 미국 등 서방국가들은 이번 사안이 유럽의 안보에 미치는 의미를 고려할 때 관련국의 회의 초청은 중요하다고 반박했습니다.

러시아는 이 문제를 찬반 투표로 결정하는 절차 투표를 요청하지는 않았습니다.

회의 시작을 앞두고 한미일 등 48개국과 EU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전 수행 능력에 크게 기여한 북러 간 불법 무기 이전을 강하게 규탄한다는 공동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로버트 우드 / 주유엔 미국 차석대사 : 우리는 이러한 (북러) 협력의 진전이 유럽,임모빌레한반도,임모빌레인도 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에 미치는 안보적 영향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안보리 의장국을 맡은 6월에 북한의 인권,임모빌레사이버,임모빌레비확산 등 주요 이슈와 관련한 공식 회의를 모두 주재했습니다.

특히 이번 회의는 대북 제재를 감시하는 안보리 전문가 패널이 해체된 가운데 안보리가 개별 위반 사례에 대해 적절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준 사례라고 주유엔 한국대표부 관계자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YTN 김지영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임모빌레 손흥민

:무전공 선발 확대에 의대증원까지…입시전략 안갯속교육부 인센티브 필요한 대학들무전공 신입생 선발 대폭 늘려1년 만에 9925명 → 3만7935명비인기 기초학문 학과는 위기의대는 1540명 증원으로 확정지역인재전형 수시 비중 80% 2025학년도 대학 입학 전형 계획이 30일 확정 발표됐다.

임모빌레,중소기업중앙회는 최저임금 수준 근로자를 고용 중인 중소기업 600곳을 대상으로 ‘최저임금 관련 애로실태’를 조사한 결과 응답 기업의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