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 프로야구 일정 게임결과

월드컵 32개국 체제 - 바카라 2층

NO.1: 월드컵 32개국 체제

[오스코텍 홈페이지 캡쳐]
[오스코텍 홈페이지 캡쳐]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대신증권은 오스코텍이 기술이전을 통해 신약 글로벌 상업화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현금흐름을 바탕으로 기업가치가 커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희영 연구원은 "다음 달 내에 레이저티닙·아마반타맙 병용용법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 여부가 발표될 예정으로 승인 가능성이 높다"며 "이후 3분기 미국 출시 후 마일스톤을 수령하고 4분기에는 판매에 따른 로열티를 수령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레이저티닙·아마반타맙 병용용법 국내 임상에서의 긍정적인 결과가 나온 것을 언급하며 목표 시장점유율을 기존 30%에서 50%로 올리고 이에 따라 목표주가를 기존 4만원에서 5만9천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오스코텍은 자회사 제노스코와 공동개발한 레이저티닙을 2015년 유한양행에 기술이전했고,월드컵 32개국 체제유한양행은 2018년 한국 판권을 제외한 글로벌 판권을 얀센에 이전했다.

이 연구원은 "레이저티닙 신약가치는 미국·유럽의 1,월드컵 32개국 체제2차 치료제 가치에 잔여 마일스톤 가치를 더해 2조1천600억원으로 추정한다"며 "신약가치에 제노스코 등 보유지분 가치에 순차입금을 반영하면 총 기업가치는 2조2천400억원으로 본다"고 밝혔다.

그는 "오스코텍은 국내 최초로 국산 신약을 빅파마에 기술이전해 글로벌 상업화까지 성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추후 현금흐름을 바탕으로 기업가치를 레벨업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월드컵 32개국 체제

:이민근 시장 "그날을 재연할 수 있는 건 일제 탄압에 맞선 순국선열 등이 있어 가능한 것"뉴스 기사제105주년 3·1절 기념식… 시민과 함께 만세 삼창[사진=안산시]이민근 경기 안산시장이 1일 3.

월드컵 32개국 체제,이미 당을 나간 설훈(경기 부천을)·박영순(대전 대덕) 의원은 출마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