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
NO.2: 세인트 미렌 대 레인저스 fc 라인업
NO.3: 세인트 미렌 대 레인저스 fc 통계
NO.4: 세인트 미렌 대 레인저스 fc 순위
프랑스 프렝탕에 이어 일본 이세탄까지 외국계 백화점들이 중국에서 자취를 감추고 있다.전자상거래의 성행과 소비 부진이 맞물려 영업환경이 악화한 탓이다.
30일 중국 펑파이신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날 중국 상하이 난징시루에 위치한 이세탄 백화점이 폐점했다.이날 현장에는 그간 백화점을 이용했던 고객들과 백화점의 일본인 대표,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중국인 직원들이 함께해 마지막을 기념했다.현장은 일본 언론과 중국 현지 언론의 취재가 이어져 북새통을 이뤘다.
1997년 난징시루에 문을 연 이세탄 백화점은 의류,화장품,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미용기기,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식료품,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가구 등을 판매하는 종합백화점이다.1998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백화점 내 광장에 호랑이를 등장시켜 호응을 얻었으며,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2000년 중국 용의 해를 맞아 최초로 백화점 내 광장에 공룡 화석을 전시하는 등 눈에 띄는 마케팅 활동을 많이 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세탄 백화점은 중국에서 한 때 6개 지점을 운영했으나,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2022년 말 쓰촨성 청두 매장 2곳의 문을 닫았고 지난 4월에는 톈진 지점 2개를 폐점했다.상하이 매장마저 문을 닫으면서 3년 전 톈진에 개장한 1곳의 이세탄 백화점만이 남게 됐다.
이세탄뿐 아니라 외국계 백화점들은 최근 중국에서 고전을 거듭한 끝에 폐점 수순을 잇달아 밟고 있다.
1993년 상하이 쉬자후이에 문을 연 대만계 타이핑양 백화점은 지난해 문을 닫았다.앞서 같은 브랜드의 백화점 상하이 화이하이점과 부예청점도 각각 2016년과 2020년 폐점했다.프랑스 프렝탕 백화점이 운영하던 상하이 백화점 3곳도 2019년과 2020년 잇따라 문을 닫으며 자취를 감췄다.
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28일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이같은 내용의 4·10 총선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
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로제에 이어 제니 역시 공항에서 돌발 상황에 당황한 모습이 포착돼 안쓰러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