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원작
NO.2: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원작 결말
NO.3: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원작 웹툰
중국,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원작관련 구금 규정 도입 보름여 만에
대만 “양안 관계 악화 말고 신속히 풀어달라”
중국이 대만 진먼도 부근에서 조업하던 대만 선박을 나포했다.중국이 자국 영해에 진입한 외국 어선을 재판 없이 최대 60일 구금할 수 있다는 규정을 도입한 지 보름 여만이다.
3일 로이터통신 보도를 보면,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원작중국 해안경비대는 전날 저녁 진먼도 인근에서 조업하던 대만 어선 타친만88호를 나포했다.타친만88호에는 선장과 외국인 선원 5명 등이 탑승한 것으로 알려졌다.진먼도는 대만 본섬에서 약 190km 떨어져 있으나 중국 푸젠성 샤먼과는 약 2km 떨어져 있다.
대만 당국은 타친만88호 나포를 막기 위해 선박 3척을 급파했으나 중국 해안경비대에 막혀 실패했다.대만 당국은 갈등이 고조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물러났다고 밝혔다.
대만 당국은 이날 성명을 통해 “양안 관계를 악화하지 말고 타친만88호와 선원들을 신속히 풀어달라”고 밝혔다.
중국은 지난달 15일 중국 영해와 인근 수역에 불법 진입한 외국 선박을 재판 없이 최대 60일 동안 구금할 수 있는 규정을 새로 만들었다.이에 따라 중국이 자국 영해라 주장하는 남중국해에서 갈등을 빚는 필리핀 어선이 나포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
베이징/최현준 특파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원작 웹툰
:앞서 FDA는 지난해 1월 미페프리스톤에 대한 위험 프로토콜을 수정해 FDA의 요구사항을 준수하는 한 처방전이 있는 환자에게 소매 약국에서 이 약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한 바 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원작,kr][주요기사]▶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