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fc 배팅사이트
내일부터 '3차 전기요금 특별지원사업'
'소상공인전기요금특별지원.kr'서 신청
중소벤처기업부는 영세 소상공인 전기요금 지원 대상을 확대해 내일(8일)부터 제3차 전기요금 특별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지원 대상은 최초 공고일인 올해 2월 15일 기준 폐업 상태가 아닌 작년 12월 31일 이전 개업 사업자이면서 재작년 혹은 작년 국세청 부가가치세 신고 기준 매출액이 6천만원 이하이고 사업장용 전기요금을 부담하는 개인·법인사업자입니다.
지원 대상이 연 매출 3천만원 이하 소상공인에서 연 매출 6천만원 이하 소상공인으로 확대됐습니다.
상반기 1·2차 지원 사업 신청자 중 매출액 기준 초과로 지원받지 못한 소상공인은 이번에 확대된 기준을 충족할 경우 별도 신청 없이 최대 2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과 직접 계약한 '직접계약자'의 경우 기존과 같이 사업자 정보와 한국전력 고객 번호 등을 입력해 신청하면 고지서의 전기요금을 차감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과 직접 계약하지 않는 '비계약사용자'는 월 1만2천원 이상 납부한 영수증 하나만 제출하면 전기요금 지원금을 계좌로 환급받게 됩니다.이전에는 매월 납부영수증을 내야 했습니다.
이번 3차 지원 신청은 내일(8일)부터 온라인(소상공인전기요금특별지원.kr)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77개 지역센터에 방문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ufc 배팅사이트
:삼성서울병원은 지난달 28일 신규 전임의 예정자 215명에게 ‘임용 포기서를 수리할 수 없고 계약대로 3월 1일자로 임용 발령을 내겠다’는 취지의 메시지를 보냈다.
ufc 배팅사이트,재판부는 “답합은 입찰의 공정성을 침해하고 나아가 시장 공정성을 저해해 국민경제에 피해를 준다”며 “장기간 담합이 진행되도 당국이나 수사기관에서 발견조차 어렵고, 피해자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어 위험성을 간과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