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브11
NO.2: 라이브11 로고
NO.3: 에이블톤 라이브11
삼성생명은 경도인지장애와 치매 검사부터 중증까지 모든 단계를 보장하는‘삼성 치매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험업계 최초로 치매 직전 단계인 경도인지장애와 최경증 치매까지 보장범위를 확대했다.경도인지장애 또는 최경증이상 치매 진단을 받으면 현물 급부인‘돌봄로봇’을 제공한다.돌봄로봇에는 경도인지장애가 치매로 발전되지 않도록 예방하고,라이브11최경증 치매의 악화를 지연시킬 수 있는‘치매특화 인지기능 훈련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치매상태 보장개시일 이후 중증치매상태로 진단이 확정되면 보험금을 보장한다.이 보험금 지급사유일을 최초로 10년동안 매년 연지급사유 해당일에 생존 시 중증치매연금도 지급한다.다양한 특약을 통해 치매 검사·치료·통원 등 치료 과정 전반과 치매장기요양에 필요한 재가급여·시설급여도 보장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치매 환자와 더 큰 고통을 받는 환자 가족을 위한 최적의 상품”이라며 “고객의 보장 공백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블톤 라이브11
:한국공인중개협회·한국음식업중앙회·대한미용사회·서울시협의회·대한네일미용사회·한국피부미용사회·여성소상공인자영업협회 등 1인 점포가 많은 업종 관계자들은 지난달 오세훈 서울시장과 간담회 자리에서 저녁 시간대 취객 대응에 위협을 느낀 경우가 많다며 대책을 마련해 달라는 의견을 전달한 바 있다.
라이브11,20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최근 중국 춘제를 맞이해 ‘풍요로운 한 해 맛있는 라떼’라고 이름을 붙인 ‘돼지조림 맛 라떼’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