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같은 번호 당첨
주택·건설사업 관련 높은 이해도 강점…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 겸임
2일 DL건설에 따르면 전날 열린 임시 주주총회 및 이사회에서 박 신임 대표이사 선임 안건이 통과됐다.
박 대표는 대흥고등학교,로또 같은 번호 당첨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1985년 DL건설의 전신인 삼호에 입사했다.이후 삼호 경영혁신본부장을 역임한 뒤 고려개발과 대림산업(현 DL이앤씨),로또 같은 번호 당첨진흥기업에서 대표이사를 지냈다.
그는 건설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주택시장 침체 상황 속에서 신속한 의사결정과 대응방안을 실행할 수 있는 역량을 두루 갖춘 주택사업 전문가로 평가 받는다.
그는 이번 인사를 통해 DL건설 대표이사와 함께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을 겸임하게 됐다.
DL건설 관계자는 "DL이앤씨 100% 자회사 작업이 순조롭게 완료된 이후 조직 안정화,로또 같은 번호 당첨모회사와의 시너지 극대화 등을 위해 박 대표를 선임하게 됐다"며 "건설업 전반의 위기 속에서 이번 대표이사 신규 선임으로 내실을 다지는 한편 새로운 성장가능성을 창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로또 같은 번호 당첨
: 농림축산식품부 관계자는 세계일보와 통화에서 “제품 가격 결정을 (정부가) 직접적으로 개입할 수 없다”며 “(BBQ 측에) 개별적으로 요청한 사실은 없다”고 밝혔다.
로또 같은 번호 당첨,현대건설은 단지명으로 '디에이치 송파센터마크'를 제안했으며,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의 사업관리를 총괄한 아카디스, 영국의 유명 동화작가인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 등과 협업해 송파 최고의 주거 랜드마크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