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된다면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 - 강남 블랙잭 - ID=2024-12-14%2Fjjagqf.html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분당 정자교가 무너진 지 1년이 지났습니다.
당시 정부는 사고 대책으로 문제가 있는 다리는 2년 안에 빨리 고치겠다고 했는데,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MBN이 점검해보니 바뀐 게 하나도 없습니다.
정자교처럼 30년 이상 된 다리는 전국적으로 5곳 중 1곳에 달해 사고 위험성이 늘 존재합니다.
이혁근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 기자 】
지난해 4월,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분당 탄천을 가로지르는 정자교가 갑자기 무너져 여성 1명이 숨지고,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남성 1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제때 보수를 안 한 탓입니다.

▶인터뷰 : 이용강 / 정자교 사고조사위원장
- "붕괴 원인은 콘크리트 열화(약화)와 적시 적절한 유지·보수가 미흡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사고 석 달 만에 정부는 대책을 내놨습니다.

▶인터뷰 : 김규철 / 당시 국토교통부 기술안전정책관(지난해 7월)
- "중대결함과 D등급(미흡),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E등급(불량) 시설물에 대한 보수·보강 완료기한을 현행 최대 5년에서 최대 2년으로 단축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규정이 지금은 바뀌었는지 살펴봤습니다.

정부가 바로 고칠 수 있는 시행령인데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국토부 관계자는 "지자체가 2년이면 기한이 짧아 예산 마련이 어렵다고 해 대안을 마련하고 있다"며 "내부적으로 3년 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 이재훈 / 영남대 건설시스템공학과 교수
- "중대결함을 발견하는 즉시 일을 할 수 있게 미리 예비비를 편성하도록 제도를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MBN 취재가 시작되자,국토부는 올해 안에는 시행령을 바꾸겠다고 밝혔습니다.

▶스탠딩 : 이혁근 / 기자
- "정자교는 지어진 지 30년 만에 무너졌습니다.전국 교량 5곳 중 1곳이 30년 이상 된 상황에 제대로 된 보수 규정 마련이 시급해 보입니다."

MBN뉴스 이혁근입니다.

영상취재 : 김영호 기자
영상편집 : 이유진
그래픽 : 임주령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따라서 그동안에 이제 해 왔던 복지부 중심의 이런 여러 가지 전공의들의 이탈 상황들을 관리하고 비상진료 대책을 수립하고 이런 것들을 좀 넘어서 여러 부처가 이런 활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역할들을 다 아주 열심히 도와주고 계십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8나길 9,5%를 넘어서 주식에 부담을 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