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덴버

【스웨덴 대 남아공】2024년 6월 한화 이글스 경기일정|덴버

스웨덴 대 남아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C녹십자는 미국 주요 처방약급여관리회사(PBM)와 혈액제제 '알리글로'(ALYGLO)의 처방집 등재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알리글로는 선천성 면역 결핍증으로도 불리는 일차 면역결핍증에 사용되는 정맥투여용 면역글로불린 10% 제제다.

PBM은 사보험 처방약 관리 업무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업체로,스웨덴 대 남아공PBM을 통한 처방집 등재는 미국의 의료보험 급여 체제에 편입되는 것을 의미한다.의약품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다수의 처방집에 등재되는 것이 중요하다.

아울러 핵심 유통채널로 공략하고 있는 유명 전문약국과도 순차적으로 계약을 체결하며,스웨덴 대 남아공이달 출시를 목표로 속도를 높이고 있다.GC녹십자 측은 "추가적으로 3~5개의 PBM과 계약을 추진하는 등 보험사,스웨덴 대 남아공PBM,전문약국,유통사를 아우르는 수직통합채널 계약으로 미국 사보험 가입자의 약 80%를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GC녹십자는 지난달 21일 FDA로부터 알리글로 출하 승인을 받았다.

현재 오창공장에서 1차 출하를 위한 막바지 준비 중이며,이르면 내주 중 첫 출하가 이뤄질 예정이다.해당 물량은 미국 내 물류창고와 유통업체를 거쳐 전문약국으로 전달되고,이달 중순부터 실질적인 처방이 가능할 것으로 회사는 전망하고 있다.

한편 미국 면역글로불린 시장은 약 16조원(116억 달러) 규모의 세계 최대 시장으로,스웨덴 대 남아공지난 10년간 연 평균 10.9%씩 성장해왔다.회사는 올해 5000만 달러의 매출을 일으킨 뒤 매년 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스웨덴 대 남아공빠르게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GC녹십자 측은 "이번 PBM 계약은 회사와 알리글로를 필요로 하는 미국 내 환자들 모두에게 큰 진전"이라며 "미국 내 PBM,전문약국,스웨덴 대 남아공유통사 등 이해관계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치료법에 대한 환자 접근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 제공.

스웨덴 대 남아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웨덴 대 남아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일 양국 10인 이상 기업에 종사하는 상용근로자 월 임금총액 수준을 비교한 결과 2002년 한국은 179만8000원으로 일본(385만4000원)에 뒤졌었다.

스웨덴 대 남아공,하지만 빵의 일부에만 작게 곰팡이가 피었어도 빵 전체를 버리는 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