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주택청약 로또
민주당이 불법 대북송금 사건과 관련해 새로운 의혹을 들고 나왔습니다.검찰이 사건 핵심인물인 안부수 전 아태협 회장과 딸이 검찰청사에서 만날 수 있도록 특혜를 줬다는 주장인데,주택청약 로또검찰은 특혜 면회는 없었다며 이화영 전 부지사 술판 회유 의혹이 허위로 밝혀지자 민주당이 또다른 의혹으로 사법방해를 하고 있다고 반박했습니다.
안혜리 기자입니다.
[리포트]
더불어민주당은 안부수 전 아태협 회장이 2023년 3월 검찰청사에서 딸과 만났다며 불법 특혜 면회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김지호 / 더불어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 부위원장 (어제)
"수원지검이 진술조작을 위해 연어 술 파티에 이어 불법면회까지 알선한 것인지 반드시 진상을 밝혀야 합니다."
민주당은 "아버지가 김성태 회장과 함께 있었다"는 딸의 당시 카카오톡 메시지를 근거로 들었습니다.
검찰은 즉각 반박했습니다.
"부친의 휴대전화 등 자료 제출을 위해 딸이 검찰청을 방문한 것"이라며 "안 전 회장과 김 전 회장 등의 대질 조사는 정상 절차"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화영 전 부지사 '술자리 회유' 주장이 허위로 밝혀지자 민주당이 새 의혹을 제기해 사법방해를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원석 / 검찰총장 (지난 3일)
"사법을 피해가고자 하는 사법방해 행위에 대해서는 수사와 재판을 통해서 명확하게 실체적 진실이 발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법 대북송금 혐의로 이재명 대표가 기소되면서 검찰과 민주당이 정면으로 대립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안혜리입니다.
주택청약 로또
:휴대폰을 2~3년 주기로 바꾸는 것처럼 전기차도 매각 후 일부 혜택을 받아 신차를 다시 구매하는 방식이다.
주택청약 로또,kr인/기/기/사◆ 세계적 축구 스타, 논란에도 이강인 향해 "생일 축하해"◆ "병원 나올 때 싹 지우고, 비우고 나와라"…온라인 발칵◆ 아이에게 "귀 따갑다" 한마디에…종업원 폭행한 엄마◆ "수갑 찬 손님 있어요"…국밥 먹다 붙잡힌 남성 사연◆ "10년째 내 집인데 느닷없이 쫓겨날 판"…무슨 땅이길래▶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