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l

학동 와그너 - ID=2024-12-14%2Fjnkakz.html

학동 와그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오전 10시 백범김구기념관···올해로 7번째

10일 오전 경기 광주시 퇴촌면 나눔의집에서 열린‘2024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기림의 날’행사에서 참석한 어린이들이 돌아가신 할머니들 흉상을 바라보고 있다.연합뉴스
10일 오전 경기 광주시 퇴촌면 나눔의집에서 열린‘2024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기림의 날’행사에서 참석한 어린이들이 돌아가신 할머니들 흉상을 바라보고 있다.연합뉴스
[서울경제]

여성가족부는 14일 오전 10시 백범김구기념관(서울 용산구)에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8월 14일은 1991년 고(故) 김학순 할머니께서 일본군 위안부 피해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 증언한 역사적인 날이다.2017년‘기림의 날’로 지정되어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는다.

올해‘기림의 날’주제인 “함께 쌓은 인권과 평화의 가치,희망의 나래짓으로”는 일본군‘위안부’피해자들이 전한 인권과 평화의 메시지를 미래세대가 이어받아 희망의 나래짓으로 힘차게 날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념식은 여는 공연,인권과 평화의 가치를 담은 주제영상 상영,기념사,학동 와그너청소년 작품 공모전 시상식,기림 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이 날 청소년 작품 공모전 시상식에선 영상·음악분야 12점,미술·디자인 분야 12점 등 총 24점의 작품이 시상된다.최고 작품상인 국무총리상 수상작으로는 남가민 학생(부흥중)의 손그림‘한 올 한 올 채워가는 위로의 온도’(미술·디자인 부문)와 슬기로운 초등생활 (청석초·초롱초)팀의 영상‘반창고’(영상·음악 부문)가 선정됐다.

한편 지방자치단체 및 시민단체도 다양한 기념행사를 마련해 전국적인 추모 분위기를 이어간다.

지방자치단체는 지역별로 특색 있는 기념식과 문화제,학동 와그너체험프로그램 운영,온라인 영화제,사진전 등 다채로운 시민 참여 행사를 열어 기림의 날의 의미를 공유하고 확산해 나간다.

신영숙 여성가족부 차관은 “기림의 날이 인권과 평화의 가치를 다시 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여성가족부는 일본군 위안부’피해자 분들의 편안하고 안정된 생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명예와 존엄을 회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학동 와그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학동 와그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김지영 전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학동 와그너,공개저격 전 남편 탓? "무거운 압박 털어버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