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검마 슬로우

【수원 야구 일정】2002 월드컵 하이라이트|검마 슬로우

NO.1: 수원 야구 일정

<앵커>

중국 중남부에 폭우가 한 달 넘게 계속되면서 2천500년 된 고도시가 완전히 물에 잠겼습니다.고대 유적마저 유실될 위기입니다.

베이징 권란 특파원이 소식 전해왔습니다.

<기자>

중국 구이저우성의 진위안현,쉴 새 없이 쏟아진 폭우에 마을 저층이 모두 다 물에 잠겼습니다.

길을 가운데 두고 양쪽에 서 있던 건물들은 이제 마치 강을 사이에 두고 마주 보고 있는 듯합니다.

창 바로 앞으로 물이 들어차면서 2천500년 된 고도시는 수중도시로 변해버렸습니다.

순식간에 삶의 터전을 잃은 상점 주인은 망연자실할 뿐입니다.

[주민 : 망했다,망했다.물이 이렇게 높이 차올라서 손해가 막심합니다.]

인근 양허강 수문 관측소 수위가 치솟으면서,수원 야구 일정지난 1996년 역대 최고 기록도 깼습니다.

마을 가구의 3분의 2에 인터넷과 전기 공급이 모두 끊겼고,고대 유적인 다리도 유실 위기에 놓였습니다.

[주민 : 일부 지역에서는 인터넷과 전기가 다 끊겼어요.치우는 데도 며칠이 걸리겠습니다.]

중국 동남부 지역에는 벌써 한 달 넘게 폭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구이저우를 비롯해 장시와 장쑤성,상하이 등에 최고 260mm의 큰 비가 예보되면서,중국 기상당국은 적색 폭풍우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특히 저장성 북서부 등 일부 산악 지역에는 급류와 범람 위험으로 주황색 경보도 내려졌습니다.

갑자기 쏟아진 폭우에 등산객들이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정확한 인명이나 재산 피해 규모는 아직 집계되지는 않았지만,안후이성에서만 70만 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중국 기상당국은 7월 초까지 폭우가 이어지겠다며,수원 야구 일정2차 피해 예방 등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영상편집 : 전민규,디자인 : 이준호)

수원 야구 일정

:급성 심부정맥 혈전증은 혈전 탓에 정맥이 막히면서 다리 혈액이 빠져나가지 못해 붓는 경우다.

수원 야구 일정,[한주형기자]알리, 테무 같은 중국 이커머스가 한국시장 영향력을 키우면서 소비자는 물론 유통업계와 제조업 생태계까지 피해가 확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