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일리그
NO.2: 독일리그순위
NO.3: 독일리그 한국선수
NO.4: 독일리그2
NO.5: 독일리그 득점순위
NO.6: 독일리그 우승
NO.7: 독일리그 중계
NO.8: 독일리그 경기
NO.9: 독일리그 일정
NO.10: 독일리그 경기수
'2024 아임도그너' 캠페인 진행
국내 두 번째 반려견 헌혈센터 개소[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현대차(005380)가‘2024 아임도그너’(I‘M DOgNOR) 캠페인을 전개하며 경북대와‘아임도그너 헌혈센터’개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재 국내 반려견 수혈용 혈액의 90% 이상이 열악한 환경에서 사육되는 공혈견으로부터 공급되고 있다.현대차는 이를 개선하고 반려견 헌혈 문화 필요성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현대차는 이를 위해 전날 경북대 수의과대학과 협약식을 열고 오는 9월 두 번째 아임도그너 헌혈센터를 열기로 했다.
이번 아임도그너 헌혈센터는 지난 2022년 건국대와 함께 마련한‘KU 아임도그너 헌혈센터’에 이어 두 번째다.
현대차는 경북대와 마련할 헌혈센터가 국내 반려견 헌혈 네트워크의 확장 및 건강하고 다양한 반려견 혈액 공급망 구축을 위한 구심점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헌혈센터 개소 시점에 맞춰 현대차는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ST1’을 활용한 펫 앰뷸런스를 제작 및 증정할 계획이다.
또 반려견 헌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제고하고자 펫 앰뷸런스 특장 작업을 위한 와디즈 펀딩도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키로 했다.
현대차는 경북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아임도그너 팀 앰배서더인‘아임도그너 프렌즈’발대식도 열고 가수 경리,개그맨 박성광,수의사 설채현 등 유기견 입양 견주 또는 반려견에 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춘 인물과 함께 현대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올바른 반려견 헌혈 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로 했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반려견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예비 헌혈견 등록을 활성화하고자 반려견 대상 무료 검진을 진행하며 헌혈 적합 판정 여부를 판별하는‘대견한 건강검진’을 대전,독일리그대구,독일리그부산 등 지역에서 진행 중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방 지역 최초로 개소하게 될 예정인 아임도그너 헌혈센터를 통해 반려견 헌혈 문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및 아임도그너 헌혈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반려견 헌혈 문화의 성숙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독일리그 한국선수
:우리은행 관계자는 “당초 오는 12월 내놓을 예정이던 상품을 앞당겨 출시하게 됐다”며 “환전수수료가 없는 통장과 체크카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독일리그,여권 지지자 비하와 편 가르기 논란이 된 '2찍' 발언도 이에 대한 사과와 말조심 경계까지 내린 이 대표 입을 통해서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