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경남 뉴스데스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와‘에너지 대전환을 통한 2035 제주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관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열린 체결식에는 오영훈 제주도지사,mbc경남 뉴스데스크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세부적으로 전문가 양성,mbc경남 뉴스데스크고용 창출,mbc경남 뉴스데스크해상풍력 장기 환경 모니터링,mbc경남 뉴스데스크수소 생태계 활성화,mbc경남 뉴스데스크폐블레이드 업사이클링 등 5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앞서 제주도는 지난 5월 2035년까지 탄소중립을 달성해‘아시아 최초 무탄소 도시’가 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지난 2017년 제주에 국내 첫 해상풍력단지인‘탐라해상풍력’을 준공했다. 올해 11월에는 제주 풍력발전 통합관제센터와 풍력정비 교육훈련 센터를 열 예정이다.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은 “무탄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설루션을 보유한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의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mbc경남 뉴스데스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mbc경남 뉴스데스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게 당대표가 할 일이면 공천관리위원을 왜 뽑았습니까? 그런 부분부터, 벌써 초기부터 문학진 의원과 관련된 부분이 한민수 대변인하고 안규백 전략공천위원장하고의 말이 안 맞아서 나중에 고발되면 어떤 데이터 가지고 했느냐 가지고 굉장히 당이 내홍을 겪게 되어 있어요.
mbc경남 뉴스데스크,8% 낮은 6만2594달러에 거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