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10번
NO.2: 야구 10번타자
SNS에 카카오톡 대화록 올라왔다 삭제돼
두 번째 임신 두고 두 사람 갈등 보여한국프로농구 부산 KCC 이지스 소속 허웅이 전 여자 친구 A씨를 공갈,야구 10번협박 등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허웅과 A씨가 주고받았다는 주장의 카카오톡 대화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왔다.1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초음파 사진에 허웅 실제 반응…전 여친이 분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A씨의 동성 연인으로 알려진 정모 씨는 최근 '포렌식 완료'라는 글과 함께 허웅과 A씨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SNS에 올렸다가 삭제했다.
이 대화록은 2021년 5월께 허웅과 A씨가 두 번째 임신을 두고 갈등을 보였던 내용이다.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보면 A씨가 "나를 위한 게 하나도 없다"고 토로하자,야구 10번허웅은 "그러니까 만나서 얘기하자고 내가 말하잖아"라고 했다.A씨는 "적어도 모두가 축하는 못 해줘도 너만큼은 그런 반응을 보였을 때 내 심정이 어떤지,야구 10번하루하루 일분일초가 내 생각은 어떤지 생각해 봤냐.어떻게 나한테 '진정해라' '네 마음대로 하지 마!'라고 할 수 있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냥 너 이미지 때문에 그러는 거잖아.그래서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라고 하는 거잖아.속 보인다"며 "이렇게 말 길어지고 싸움 되는 것도 내가 시비 걸어서,야구 10번내가 오락가락해서가 아니라 내가 네 뜻대로 안 하니까 네가 자꾸 짜증 내서 그런 것"이라고 지적했다.
허웅이 "일단 엄마랑 얘기 좀 해봐.마음이 좀 괜찮아지면"이라고 하자,A씨는 "실컷 했다.다 했다"고 답답함을 토로했다.그러자 허웅은 "나 일단 골프하잖아"라며 A씨의 임신에 대해 대화하는 것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이후 A씨는 "병원 다녀왔어.아기집 확인했고 다음 주에는 심장 소리 들으러 가기로 했어"라며 산부인과 이름이 적힌 아기 초음파 사진을 보냈다.이에 허웅은 "병원을 갑자기 왜 다녀왔어?"라며 "그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서 진단받아보자"고 권유했다.이후 허웅은 결국 자신이 거주하고 있던 원주 모처의 산부인과에서 A씨가 임신 중절 수술을 받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허웅은 지난 6월 26일 법률 대리인을 통해 A씨를 공갈미수,야구 10번협박,스토킹 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고소했다.그는 소속사인 키플레이어 에이전시를 통해 "지난 며칠간 저의 일로 인해 국민 여러분과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현재 상대방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이에 관해서는 수사 기관에 적극적인 협조로 대응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이어 "상대방의 사실무근 주장에 일일이 대응하기보다는 수사 결과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며 "더 이상의 입장을 내지 않고 수사 결과가 나오면 그때 국민 여러분께 제 입장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야구 10번
:박민수 복지 2차관,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브리핑"간호법 조속한 시일 내 입법 되도록 국회와 협력""PA 간호사 숙련된 의료인으로 성장하도록 지원" [서울=뉴시스] 배훈식 기자 = 박민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총괄조정관이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회의 브리핑을 하고 있다.
야구 10번,권 CVO는 이에 동의하지 않을 뿐 아니라 이혼 소송 기각을 요청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