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애스턴빌라 올림피아코스

류큐 골든 킹스 - 웹툰 여캐 월드컵

NO.1: 류큐 골든 킹스

NO.2: 류큐 골든 킹스 오키나와

NO.3: 류큐 골든 킹스 창원lg

NO.4: 류큐 골든 킹스 vs 창원 lg

카카오뱅크 주담대 금리 0.2%p↑…예금금리 0.2%p↓

카카오뱅크 오피스 모습.[연합]
카카오뱅크 오피스 모습.[연합]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금융당국의 가계대출 관리 기조에 따른 은행권 금리 조정이 이어지는 가운데,류큐 골든 킹스인터넷전문은행들도 줄줄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카카오뱅크는 주담대 혼합·변동금리를 모두 0.2%포인트,류큐 골든 킹스전월세대출 금리를 0.1%포인트 인상했다.HF·SGI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연 0.1%포인트,류큐 골든 킹스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는 연 0.2%포인트 인상했다.주담대 혼합금리 또한 0.2%포인트 올렸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달 26일에도 주담대 금리를 0.1%포인트 인상한 데 이어 가계대출의 안정적 관리를 위해 추가 조정했다”면서 “정부의 가계부채 관리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이날 예금금리를 만기에 따라 일제히 0.1~0.2%포인트 인하했다.시장금리 하락과 예금 상품 포트폴리오 조정에 따른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케이뱅크도 전날 아파트담보대출(아담대) 5년 주기형 상품의 가산금리를 0.1%포인트 인상했다.케이뱅크는 지난달 9일과 23일에 연달아 주담대 신규 및 갈아타기 상품 금리를 올린 바 있다.

류큐 골든 킹스

:17개 시도 가운데 가장 많은 금액입니다.

류큐 골든 킹스,김동원 고려대 총장은 이날 고려대 SK 미래관에서 진행한 기자간담회에서 "(고려대의) 정신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상당한 불이익을 줘서 우리 학교 취지에 맞는 인재가 입학할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올해부터 정시 전형에 학폭 조치 사항을 감점 방식으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