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제노아 cfc 대 ssc 나폴리 라인업

네이버 포커 - 룰렛 회전판

NO.1: 네이버 포커

NO.2: 포커고수 네이버스토어

NO.3: 포커고수 네이버

이스라엘이 하마스에 끌려가 245일 동안 가자지구에 억류됐던 인질 4명을 구출한 긴박했던 작전 상황을 공개했습니다.

‘여름 씨앗들’(Seeds of Summer)로 이름 붙인 작전에는 이스라엘군과 정보기관인 신베트,이스라엘 국경수비대 소속 대테러 부대인 야맘의 정예 요원들이 투입됐다고 이스라엘 군이 밝혔습니다.

또 현지 시간 8일.오전 11시쯤 진행된 작전 지역은 가자지구 중부 누세이라트에 있는 복층 건물 2곳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진지에서 불과 200m 떨어진 이 건물에 하마스가 인질을 억류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뒤 작전이 노출될 경우 하마스가 인질들을 살해할 수 있다고 판단해 두 건물을 동시에 급습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여성 인질인 노아 아르가마니는 이 건물에 있는 한 팔레스타인 가정집에,네이버 포커알모그 메이르 잔와 안드레이 코즈로프,샬로미 지브 등 다른 3명의 인질은 다른 집에 각각 억류되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작전에 투입된 대원들에게 많은 총탄과 로켓추진 유탄(RPG) 포탄이 쏟아졌다”며 “이에 따라 지상군과 공군이 작전 병력과 인질을 보호하기 위해 대규모 포격과 공습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하마스는 작전지역 상공을 비행하는 헬기를 격추하기 위해 대공 미사일도 발사했지만 실패했다”며 “인질들은 거주지 인근에 있던 헬기에 무사히 탑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은 작전 과정에서 많은 팔레스타인 민간인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앞서 AP 통신은 가자지구 병원 관계자를 인용해 이스라엘군의 인질 구출 작전 과정에서 최소 94명이 숨졌고,100여명이 부상했다고 보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네이버 포커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네이버 포커

:가족들은 심지어 요양보호사가 어르신을 잘 보고 있는 줄 알았고 일이 힘들다고 해서 월급을 올려주기까지 했다고 하더라고요.

네이버 포커,더 깊은 인연 내지 뭐랄까, 커넥션이 훨씬 단단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