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중계방송 다저스

엘클라시코

NO.1: 엘클라시코

NO.2: 엘클라시코 일정

NO.3: 엘클라시코 뜻

NO.4: 엘클라시코 라인업

NO.5: 엘클라시코 티켓 가격

NO.6: 엘클라시코 11대1

NO.7: 엘클라시코 레전드

NO.8: 엘클라시코 하이라이트

NO.9: 엘클라시코 스쿼드

NO.10: 엘클라시코 디시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차량 내 페달 블랙박스의 필요성을 인정하면서도 제조사의 설치 의무화에 대해서는 부정적 견해를 밝혔습니다.

박 장관은 오늘(10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개인적으로 제 차에 페달 블랙박스를 달려고 한다”면서도 “그러나 제조사에 강제할 것이냐는 다른 차원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박 장관은 “정책적 차원에서 여러 규제의 문제가 있기에 자발적으로 유도해 나가는 게 우선 옳은 것 같다”며 “강제로 의무화하면 무역 마찰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의원이‘제조사에 수년째 권고했지만,엘클라시코그 권고가 수용이 안 된 것 아니냐’는 질의에 박 장관은 “조금 더 적극적으로 권고하겠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페달 블랙박스가) 필요한 장치라고 생각한다.권고와 유도의 방법을 택할지,엘클라시코법률적 강제의 방법을 택할지는 좀 더 다방면으로 심사숙고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국토부는 내일(11일) 완성차 제조사들과 페달 블랙박스 관련 회의를 할 예정입니다.

최근 서울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가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급발진 또는 오조작 등 사고 원인을 분명히 규명하기 위해 페달 블랙박스 장착을 의무화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엘클라시코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엘클라시코채널 추가
▷ 네이버,엘클라시코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엘클라시코 디시

:9999% 친아들이었지만 '난 양자'라는 믿음김씨 진술에 따라 친자관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 DNA 검사(친자확인검사)를 의뢰한 경찰은 결과를 통보받고 깜짝 놀랐다.

엘클라시코,30일 서울 종로구 경사노위에서 열린 지속가능한 일자리와 미래세대를 위한 특별위원회 첫 회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