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
[앵커]
의사들의 집단 휴진에 대해 정부는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하는 동시에 고발과 업무정지 조치를 경고했습니다.
공공의료기관 등 병상 가동률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진료 공백을 메우겠다며,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불법 진료 거부 행위에 단호히 대응하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윤성훈 기자!
정부가 개원의들에 대한 업무개시 명령을 언제 발령한 겁니까?
[기자]
네,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정부는 오늘 오전 9시 개원의에 대한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했습니다.
이들의 휴진신고율은 4% 수준이지만 의료공백을 최소화하려는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병원에서 환자 진료를 일방적으로 취소해 피해를 주는 경우 의료법상 진료거부로 전원 고발 조치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또,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겉으로는 자율참여라고 하며 불법 집단 진료거부를 종용하는 SNS 게시글 역시 수사를 의뢰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무엇보다 의료공백이 현실화하면 현장점검과 채증을 거쳐 업무정지 등 행정처분까지 진행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정부는 지난 14일 의사협회 집행부를 대상으로 집단행동 금지와 교사 금지 명령서를 보내고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한 상태입니다.
정부는 의사협회가 불법 진료거부를 불과 몇 시간 앞두고 대정부 요구안을 발표하는 등 법률 단체 설립 목적과 취지를 저버리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앵커]
문제는 환자들이 진료를 받지 못하는 상황인데요.
정부가 내놓은 대책도 전해주시죠.
[기자]
네,우선 공공의료기관 병상을 최대치로 가동해 야간,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휴일 진료를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지역 병·의원이 문을 닫을 경우 지방의료원과 보건소 등에서 비대면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입니다.
진료지원 간호사의 당직근무를 확대하고,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군의관과 공보의를 필수의료 분야에 집중 배치하겠다는 계획도 내놨습니다.
중대본 회의를 통해 환자별 맞춤형 대안도 내놨는데요.
국립암센터 병상을 최대치로 가동해 암 환자 치료를 돕고,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전국 단위 순환 당직제를 통해선 중증·응급환자 진료를 지원하겠다는 겁니다.
경증 환자의 경우 문 여는 병·의원 정보를 수집해 응급의료포털을 통해 안내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
:지난해 말에는 AI를 탑재한 '한컴오피스'를 선보였고 상반기 내 '한컴독스 AI' 정식 버전을 출시하고 '한컴 도큐먼트 QA'와 '한컴 어시스턴트' 베타 버전을 잇달아 선보이며 B2G 시장을 넘어 B2B, B2C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KT&G 차기 사장 후보에 방경만 수석부사장…국민연금, 의결권 행사하나뉴스 기사3월 말 정기주총 최종 결정…9년만에 KT&G 사장 바뀌나방경만 KT&G 사장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