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피엘순위
유세 도중 총격을 받아 부상당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현지 시각 14일 오후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도착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아들 에릭은 아버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전용기를 타고 밀워키에 착륙했다고 소셜미디어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알렸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현지 시각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전당대회에서 공화당 후보로 공식 선출되며 18일 저녁 수락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수락 연설 이전에는 연설이 계획돼 있지 않다고 AP 통신 등이 전했습니다.
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어제의 끔찍한 일로 인해 내 위스콘신 방문과 공화당 전당대회 일정을 이틀 연기하려 했으나 나는‘총격범’또는 암살 용의자가 일정표나 다른 어떤 것을 강제로 바꾸게 할 수는 없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그래서 나는 당초 계획대로 밀워키로 오후 3시 30분에 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날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 20세 백인 남성 토머스 매슈 크룩스가 쏜 총에 귀 윗부분을 맞고 다쳤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이피엘순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이피엘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이피엘순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피엘순위
:향후 반도체 시장이 좋아지면서 리노공업의 실적도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피엘순위,찰스 3세 국왕은 캐서린 왕세자비가 수술을 받은 런던의 같은 병원에서 전립선비대증 치료를 받던 중 암이 발견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