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홀덤 차이
NO.2: 포커 홀덤
NO.3: 포커 홀덤 족보
NO.4: 포커 홀덤 하우스
NO.5: 포커 홀덤 블랙 잭
NO.6: 포커 홀덤 게임
NO.7: 포커 홀덤 룰
NO.8: 한게임 포커 홀덤
NO.9: 피망 포커 홀덤
NO.10: 피망 포커 홀덤 쇼다운
15일 민주당 최고위원회의 모두발언
고 의원 "배민 중개 수수료율이 이익률 1.5배 상회"
"고금리,포커 홀덤고물가에 플랫폼 기업 횡포까지 3중고"[이데일리 김유성 이수빈 기자]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5일 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배달 플랫폼‘배달의민족’의 수수료 인상으로 자영업자들의 고통이 더 가중됐다고 우려했다.
그는 “2022년 기준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영업이익은 6.6%에 불과하다”며 “배민 중개 수수료가 가맹점주 (평균) 영업이익의 1.5배에 달한다”고 직격했다.
고 의원은 서울시 통계를 인용하며 소상공인 폐업 건수가 급증했다는 점도 언급했다.서울시에 따르면 지난해 폐업한 소상공인 점포 수는 5922개로 전년대비 51.4% 급증했다.폐업한 소상공인에게 점포 철거비 등을 지원한 건수도 60% 늘어난 것으로 추정됐다.
그는 “경기 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에 거대 플랫폼 기업의 횡포까지 겪게 되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은 한계에 부딪혔다”면서 “‘코로나 때보다 힘들다’는 비명이 나오고 있다”고 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윤석열 정부의 대책이 미흡하다는 의견을 고 의원은 냈다.
그는 “윤석열 대통령은 최근 소상공인을 위한‘25조원 규모 자영업자 종합 대책’을 발표했지만,포커 홀덤숫자를 부풀린 속 빈 대책이라는 비판이 일었다”면서 “기재부가 전체 재정투입 규모가 5조원이라고 밝혔는데 금융지원을 제외하면 재정·세제 규모는 1조원에 불과하다”고 지적했다.
이에 따라 고 의원은 소상공인·자영업자 위기론을 잠재울 수 있는 실질적인 대책이 추가하다고 강조했다.
포커 홀덤 게임
:Guterres calls on the conflict parties to lay down their weapons and commit to broad-based peace talks that lead to the resumption of a civilian-led democratic transition, said the spokesman.
포커 홀덤,국세청은 인터넷과 전화 질의에 대한 답변을 공식 해석으로 간주하기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