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073 로또 당첨 번호
NO.2: 로또 1073 회 당첨 번호 확인
시공사 측,1073 로또 당첨 번호복구작업 및 안전진단 실시경기 용인시 수지구의 한 아파트 공동현관 지붕이 붕괴해 시공사 측이 원인 파악에 나섰다.
3일 용인시 등에 따르면 지난 1일 수지구의 한 아파트 공동현관 지붕이 무너졌다.붕괴 당시 큰 굉음과 함께 진동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당시 현장을 지나는 주민이 없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해당 아파트는 1994년 12월에 준공됐다.총 열두 동으로 이뤄졌는데 모두 붕괴가 발생한 동과 같은 공법으로 지어졌다고 전해진다.
붕괴 소식이 알려지자 일각에선 부실 공사 의혹을 제기했다.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용인 수지 아파트 1층 현관 붕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는데,1073 로또 당첨 번호작성자는 "어제 아내가 집에서 설거지하다가 쿵 소리가 나서 나가봤더니 저렇게 돼 있었다"며 공동현관 지붕이 붕괴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작성자가 첨부한 사진 속 구조물에 철근이 보이지 않는다며 부실시공 가능성을 제기했다.일부는 "시멘트에 본드 발라서 붙여놨나",1073 로또 당첨 번호"철근 없이 콘크리트만 부어놓은 것 같다.다 똑같이 지었을 테니 저 아파트 다른 입구도 조심해야 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공사 측은 무너진 부분에 대한 복구 작업과 더불어 열두 동 전체에 대한 안전진단을 실시할 계획이다.
로또 1073 회 당첨 번호 확인
:3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로이터통신 등 외신은 멕시코 중부 푸에블라주 코요메판에서 대통령선거가 한창이던 한 투표소에 괴한들이 난입해 유권자와 선거 사무원을 위협하다 2명에게 총을 쏘는 등 총격 사건이 발생해 투표가 중단됐다고 보도했다.
1073 로또 당첨 번호,한 자산운용사 해외 주식 운용매니저는 “엔비디아가 액면분할하며 유동성이 풍부해지는 가운데 결제일 변화까지 나타나며 서학개미의 주목도가 커질 것”이라며 “엔비디아가 상반기 중 보관금액 1위 종목으로 올라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