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수원 월드컵 경기장 웨딩홀
산은 8일 팬들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서 "우선적으로 내가 그렇게(방석 없는 맨바닥에) 앉았다"며 "옆에 있는 사람 체격이 크고 나도 체격이 있는 편이어서,수원 월드컵 경기장 웨딩홀좁은 곳에 앉아 있다 보니 미안해서 앞으로 살짝 나와서 앉았다"고 전했다.
앞서 산은 지난 2일(현지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당시 패션쇼를 관람하는 그의 뒷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인종차별 피해 논란이 불거졌다.다른 관람객들과 달리 산은 방석 없이 맨바닥에 앉은데다 자리도 좁아 불편해 보인 탓이다.
당시 그가 입었던 옷 역시 "난해하다"는 평과 함께 도마 위에 올랐다.
이에 대해 산은 "나를 위해 준비된 옷 10벌을 다 입어 봤는데,수원 월드컵 경기장 웨딩홀관계자들은 (그날 입은 옷이) 예쁘다고 했다"며 "나 역시 '입을 만하다' 싶었다.현대 예술적으로 봤을 때 멋있다고 생각했다.회사와 상의했을 때도 '도전하는 게 좋겠다'는 의견이었다"고 해명했다.
그는 "자꾸 오해가 생기는 것 같아 슬프다"며 "그런 일(인종차별) 하나도 없었고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왔다"고 강조했다.이어 "그렇게 (이탈리아 행사에서) 많이 사랑받고,수원 월드컵 경기장 웨딩홀그곳에서 만난 셀럽들도 나를 좋아해 주고 아껴줬다"며 "'사진 찍자' '영광이다'라고 말해줘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웨딩홀
:특검 보고서에 반박하는 바이든 대통령 [사진출처 = AFP연합뉴스]21일 미 현지 매체와 소식통에 따르면, 허 특검은 3월초 미 하원 법사위원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웨딩홀,이에 개별 종목뿐 아니라 관련 펀드나 상장지수펀드(ETF) 등 투자 상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