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dire

【방콕 크라비】- mkc

NO.1: 방콕 크라비

NO.2: 방콕 끄라비 버스

NO.3: 방콕 끄라비 항공권

NO.4: 방콕에서 끄라비

트럼프 승리 장담할 수 없게돼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연합뉴스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연합뉴스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였던 당시 지고 있던 7개 중 6개에서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서거나 지지율이 같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공개됐다.

14일(현지시간) 선거분석기관 '쿡 폴리티컬 리포트'는 지난달 26일부터 8월 2일까지 7개 경합주 유권자 2천86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양자 대결 지지율이 해리스 부통령 48%,트럼프 전 대통령 47%라고 밝혔다.

주별로 보면 해리스 부통령은 애리조나,미시간,노스캐롤라이나,방콕 크라비펜실베이니아,방콕 크라비위스콘신 등 5개 주에서 근소하게 앞섰다.조지아에서 두 후보는 동률이었으며,트럼프 전 대통령은 네바다에서 유일하게 앞섰다.

해당 경합주는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였던 지난 5월 조사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앞서거나 동률이었는데 상황이 역전된 것이다.

특히 노스캐롤라이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5월 조사에서 7%포인트(p) 차이로 우위에 있었지만,방콕 크라비이제는 해리스 부통령이 1%포인트 앞서면서 승리를 장담할 수 없게 됐다.

쿡 폴리티컬 리포트는 해리스 부통령이 지지율 격차를 줄인 것과 관려 "민주당 지지층이 결집하고,무당층 유권자의 지지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라고 분석했다.

다만,방콕 크라비쿡 폴리티컬 리포트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국경과 이민·인플레이션 및 생활비 통제·범죄와 폭력 대처 등 부분에서 해리스 부통령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마음을 정하지 않은 유권자와 제3당 유권자 대다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민 정책보다 해리스 부통령의 경제 정책을 더 걱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방콕 크라비

:이른바 '재판 거래' 의혹이 불거진 배경입니다.

방콕 크라비,지난 두 달 사이 부르키나파소에는 러시아 군인 100여명 이상이 도착해 현지 군과 협력하고 있으며, 말리에서는 러시아 군인 1천명 이상이 말리 군정을 돕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