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업부 2차관,세리에 프리미어리그SK에너지 등 석유업계 간담회
3분기 내 '지속가능항공유' 중장기 전략 발표
최남호 차관은 16일 서울 중구 컨퍼런스하우스에서 SK에너지,GS칼텍스,세리에 프리미어리그에쓰오일,세리에 프리미어리그HD현대오일뱅크 등 정유 4사 대표와 석유업계 간담회를 열었다.
최 차관은 "지난 4월 이후 물가상승세가 다소 둔화됐지만 체감물가는 여전히 높은 상황으로 정부 차원에서 국민들의 석유가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시행할 계획"이라며 "업계도 과도한 가격인상은 자제하고 석유가격 안정화를 위한 정부의 노력에 뜻을 함께 모아달라"고 말했다.
석유업계도 국제가격 상승에 따른 석유제품 공급가격 인상과 직영주유소의 판매가격 인상을 최소화하는 등 정부의 물가안정 노력에 동참하기로 했다.
아울러 이날 간담회에서는 글로벌 환경규제에 따라 친환경 연료 전환이 본격화되고 있는 항공유 분야에 대한 논의도 진행됐다.
최 차관은 "지속가능항공유(SAF) 사용 확대는 우리 석유산업의 새로운 기회이자 도전으로써 석유·항공업계 및 전문가,세리에 프리미어리그관계부처 등과 협의해 올해 3분기 중 국토교통부와 공동으로 지속가능항공유 확산을 위한 중장기 전략을 발표할 것"이라며 "석유업계에서도 과감한 투자로 화답해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올해 하반기 수출 확대 및 실적 개선을 위해 필요한 단기적인 애로 사항과 위험요인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자"며 "앞으로도 석유시장 점검회의 등을 통해 민관이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세리에 프리미어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세리에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훈련소에서 모든 것이 서툴겠지만 적어도 목숨을 내놓아야 할 만큼 자유를 포기한 대가를 이렇게 혹독하게 치러야 하는지 국방부는 답하라"며 "연이어 일어난 이 참담한 사고에 책임지고 모든 국군장병과 부모에게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세리에 프리미어리그,실권주가 발생하면 주관사인 유진투자증권이 인수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