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733회 당첨번호

【하노버메세】- 쇼트트랙 월드컵 2차 중계

NO.1: 하노버메세 2025

NO.2: 하노버메세 2024

NO.3: 하노버메세 2023

NO.4: 하노버메세 2024 보고서

NO.5: 독일 하노버메세

국힘,성명 내고 시민에게 사과

경기 안양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의원실 배정 문제가 발단이 돼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가 다툰 것으로 확인됐다.
 
이 과정에서 식당 집기가 부서지고,하노버메세욕설과 폭행도 있었다는 주장까지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국민의힘 로고  
4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안양시의회 국민의힘은 전날 의원총회를 열어 같은 당 A 의원을 윤리특위에 회부하고 탈당을 권고하기로 결정했다.
 
재선의 A의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께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의 한 식당에서 같은 당 동료 의원 7명과 함께 식사하다가 동료의원에게 폭언을 하고 식당 집기를 파손시키는 등 난동을 부렸다.발단은 후반기 의회를 앞두고 국민의힘 의원들끼리 의원실 배정을 하는데 의회 1층의 넓은 방을 5명의 의원이 원하면서 시작됐다.
 
당시 식사 자리에 참석한 다수의 의원에게 확인한 바로는 저녁자리에서 방 배정과 관련한 얘기가 나오면서 서로 이해관계가 다른 의원끼리 언쟁이 시작됐고,하노버메세A 의원이 모 의원에게 욕을 했다.이후 난동을 피우던 A 의원으로부터 한 의원이 가슴을 주먹으로 맞았고,하노버메세A의원이 던진 식기 파편에 맞아 또 다른 의원이 피를 흘릴 정도로 다쳤다고 했다.
 
A 의원은 “선수와 관례가 있는데 초선 의원들이 다선 의원에게 방 배정과 관련해 비아냥하는 것 같은 말을 해서 화가 나 욕을 했다”고 인정하면서도 “주먹으로 때리거나 식기를 던지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그는 다만 “술에 취했기 때문에 모두 기억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폭행을 당했다는 의원은 “A 의원이 때린 것은 사실이고,하노버메세식기에 맞아 다른 의원이 피를 흘렸다”라고 주장했다.
 
A의원은 전날 의원총회 자리에서 “식당에서 (난동을 피운 것에 대해) 잘못했다.처분을 달게 받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의 한 의원은 “이런 일이 벌어져서 죄송하다.자성하고 있다”면서 “식당 주인께 사과하고 음식값 외에 파손한 식기 비용 등을 추가로 더 드렸다.죄송하다”고 말했다.
 
문제가 커지자 국민의힘은 이날 오후 의원일동 명의로 언론에 보낸 보도자료를 통해 시민들에게 공식 사과했다.
 
의원들은 “시민들의 선택을 받은 시의원들이 모범적인 생활을 했어야 함에도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한 부분에 대해 사과를 드린다”고 했다.
 
아울러 “이번 사건을 반면교사 삼아 철저한 체질 개선과 언행 하나하나에 책임을 지고 더욱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독일 하노버메세

:오연서 기자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노버메세,특검법에는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의 대북송금 사건에 대한 검찰의 부실수사 의혹 ▷검찰이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에 ‘음주 회유’ 등을 통해 허위 진술을 강요했다는 의혹 ▷김 전 회장과 검찰의 구형 거래 의혹 등을 진상규명하기 위해 특검을 임명해야 한다는 내용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