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경마 종합지
"평등한 안전구조 건설"…18일 방북 앞두고 노동신문에 기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8일 24년 만의 방북을 앞두고 북한과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 및 호상(상호) 결제체계를 발전시키고 일방적인 비합법적 제한조치들을 공동으로 반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북한): 연대를 이어가는 친선과 협조의 전통'이라는 제목으로 노동신문에 기고한 글에서 이같이 밝혔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또 북한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지하겠다며 "국제관계를 더욱 민주주의적이고 안정적인 관계로 만들기 위하여 밀접하게 협조할 용의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유라시아에서 평등하고 불가분리적인 안전구조 건설,무료 경마 종합지인도주의적인 협조 발전,무료 경마 종합지북러 고등교육 기관간 과학 활동 활성화,무료 경마 종합지상호 관광 여행·문화 및 교육·청년·체육 교류 활성화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늘(18일) 저녁 평양에 도착해 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을 국빈 방문한다고 크렘린궁이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무료 경마 종합지
:경기도, 군·경찰·소방 등 유관기관과 공조 2일 오전 파주시 일원에서 북한이 날려 보낸 오물 풍선이 우리나라로 들어오고 있다.
무료 경마 종합지,영월군, 매일방송·MBN미디어렙과 업무협약 체결뉴스 기사↑ (왼쪽부터) 정창원 MBN 기획실장, 김경희 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센터장, 정대권 영월군 문화관광체육과장, 이동원 MBN 대표이사, 최명서 영월군수, 황의준 MBN미디어렙 대표이사, 지성용 영월군 박물관팀장, 신현경 영월군 학예연구사, 문재철 MBN미디어렙 문화사업팀장, 이무형 MBN 전국부장 / 사진 = MBN영월군이 매일방송(MBN), MBN미디어렙과 지역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