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연고지
NO.2: kbo 연고지 지도
NO.3: kbo 연고지 이전
NO.4: kbo 연고지 유니폼
NO.5: kbo 팀별 연고지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5일 국회 원 구성 협상 과정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퇴한 추경호 원내대표에 대한 재신임 의견을 피력했다.
홍준표 시장 접견을 위해 이날 대구시 산격청사를 찾은 황 비대위원장은 기자들과 만나 "본인(추경호 원내대표)이 무거운 책임을 지고 사퇴했지만 재신임해야 한다"며 "원내대표가 바뀌면 (차기) 당 대표도 안정이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당대회 당권 주자와 관련해서는 신임 당 대표 적임자로 '당정 일치론'을 언급했다.
그는 "우리 당이 지금 많이 어지럽다.당을 바로 잡아주실 분,kbo 연고지힘차게 당정이 하나가 돼 윤석열 정부의 성공,kbo 연고지대한민국이 이 시대에 마땅히 해야 할 일을 같이 힘차게 손잡고 할 수 있는 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6·25전쟁 제74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이날 대구를 찾은 황 비대위원장은 취재진과 만난 뒤 홍준표 대구시장과 약 30분간 면담을 했다.
이들은 같은 해 원내에 들어간 1996년을 회상하며 환담했다.
황 비대위원장이 "우리 시장님은 내가 원내대표 할 때 당 대표로 모셨다"고 하자,kbo 연고지홍 시장은 "우리 형님(황 비대위원장)은 96년도 국회 들어갈 때 같이 들어간 동기"라고 환대했다.
홍 시장은 6·25전쟁 기념행사와 관련해서는 "6·25 행사를 지방에서 한 것이 대구가 처음"이라며 "문재인 대통령 때는 6·25 행사 자체가 없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나라가 이 꼴이 되니깐 참 힘들지만 6·25 행사라도 번듯하게 하니깐 참 다행스럽다"고 덧붙였다.
kbo 연고지 유니폼
:제가 10년쯤 더 하고 나서 회사의 주인이 바뀌고 그러면서 성장해나갈지도 모르죠.
kbo 연고지,©연합뉴스■ 진행자 / 윤석열 대통령이 전국을 누비는 와중에 김건희 여사는 계속 보이지 않네요?■ 이은기 / 윤석열 대통령이 활발하게 공개 행보를 하는 것과 달리, 김건희 여사는 지난해 12월15일 네덜란드 국빈 방문 이후로 공식 석상에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