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전 프로야구 선수 마약

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 - ID=2024-12-14%2Flavtrx.html

NO.1: 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

포항시-한동대 글로컬대학 본지정 선정 지원 프로세스 가동
유기적 소통 체계 구축…민·관·산·학 협력해 전방위적 지원 나서

[포항=뉴시스] 송종욱 기자 = 2일 경북 포항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한동대 글로컬대학 30' 본 지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한 후 최도성(왼쪽부터) 한동대학교 총장,<a href=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이강덕 포항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포항=뉴시스] 송종욱 기자 = 2일 경북 포항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한동대 글로컬대학 30' 본 지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한 후 최도성(왼쪽부터) 한동대학교 총장,이강덕 포항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포항시 제공)

[포항=뉴시스]송종욱 기자 = 경북 포항시-한동대가 '글로컬대학 30' 본 지정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한다.

포항시는 2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한동대의 글로컬대학 30 본 지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앞으로 실행 계획과 지원 전략을 구체화했다.

'글로컬대학 30'은 정부가 대학 내·외부의 벽을 허물고 지역·산업과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을 이끌어 갈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대학을 선정해 향후 5년간 국비 1천억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강덕 시장은 최도성 한동대 총장은 한동대 글로컬대학 실행 계획과 관련해 부서장과 협력 방안을 모색하며 글로컬대학 최종 선정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한 것.

포항시는 지난해 기초자치단체로는 유일하게 포스텍·한동대의 2개 대학이 모두 글로컬대학 예비지정을 받았지만,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포스텍만 본 지정에 선정됐고,한동대는 올해 다시 예비지정 자격을 받으며 두 번째 도전 중이다.

한동대는 26일까지 본 지정을 위한 실행 계획서를 교육부에 제출할 예정이며,본 지정 평가와 선정은 8월 말에서 9월로 예정돼 있다.

이날 포항시는 한동대의 글로컬대학 본 지정 선정을 위해 유기적인 소통 체계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지원 방안을 논의하고,이번 조직개편에서‘청년 취업팀’을‘대학청년취업팀’으로 팀명을 바꿔 대학을 더욱 유기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포항시는 지난해부터 글로컬대학 혁신기획서 과제에 따라 관련 부서로 구성된‘실행 계획서 작성 TF팀’을 운영하고,경북도,울진·영덕·울릉군,포스텍,에코프로비엠,한국은행 포항본부 등 지역,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기관,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대학 그리고 산업체와 민·관·산·학 협력 추진단을 구성해 전방위적 지원에 나섰다.

한동대는 이번 글로컬대학 선정에‘교육을 미래로,세상을 바꾸는 글로벌 HI(Holistic Intelligence·전인지능)’플랫폼을 사업 비전으로 제시했다.

세부적으로 △미래대학 교육모델 실현을 위한‘글로벌 HI Core’△글로벌 얼라이언스를 중심으로 성과를 확산하는‘글로벌 HI Network’△글로벌 협력 기반으로 지역을 혁신하는‘글로벌 HI Accelerator’등을 주요 전략으로 지역과 대학의 공동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도성 한동대 총장은 “글로컬대학 사업에 반드시 선정돼 포항시와 한동대의 동반성장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며 “혁신적 교육과 연구를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는 한편 포항시와 지역 대학,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해 새로운 지산학 협력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강덕 시장은 “한동대의 글로컬대학 지정이 지방소멸을 막는데 기여할 수 있는 만큼 지역 내 기관,단체 및 산업계와 힘 모아 모든 역량을 결집하겠다”며 “포스텍의 첨단 연구와 기술 개발 능력,한동대의 글로벌 인재 양성 역량이 결합되면 포항은 기술혁신과 글로벌 교육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

:  김상구 사세 B2C 본부장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치킨플레이션으로 치킨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 중이고 사세 역시 구매율과 재구매율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 가격에 맛까지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가계비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첼시 토트넘,20/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오는 7월 오픈을 앞둔 20일 오후 서울 한강대교 상부에 위치한 '다리 위 전망호텔' 내부가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