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뒤셀도르프 쇼핑

맞고 틀리고 - 카지노 시즌 2 4 다시 보기

NO.1: 맞고 틀리고

기존 아이시스 외에도 칠성사이다에 재생원료 10% 이상 활용 출시

롯데칠성음료CI
롯데칠성음료CI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환경부,맞고 틀리고서울아리수본부,맞고 틀리고한국수자원공사와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식품용기를 생산할 때 재생원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재생원료 사용 활성화 정책추진 노력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10%이상 사용 △재생원료 사용제품의 품질 모니터링 △재생원료 품질향상 노력 등으로 구성됐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재생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던 '아이시스 8.0 ECO' 1.5L 제품 외에도 '칠성사이다 무라벨' 300mL 제품까지 페트병에 재생원료를 10% 이상 사용해 출시할 계획이다.

먹는물과 음료 포장재에 주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은 이물질 함량이 낮아 고품질의 재활용 원료로 평가받고 있으며 소비된 무색 페트병은 분리배출,맞고 틀리고파쇄,맞고 틀리고용융과정 등을 거쳐 재생원료로 재탄생한 후 다시 페트병을 제조하는 원료로 사용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식품용기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이 사용 후 다시 무색 페트병으로 재생산 되면 플라스틱 배출량 감축을 통한 환경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협력해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맞고 틀리고

:민주당의 한 재선 의원은 “채 상병 특검법과 달리 이재명 대표와 관련이 있어 당 차원의 대응이 모양새가 좋지 않다”며 “정권 심판을 철저하게 하기 위해서라도 ‘방탄 정당’이라는 해묵은 비판의 빌미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맞고 틀리고,시교육청이 당시 고발한 악성 민원 학부모는 작년 2월 전교 부회장으로 뽑힌 자녀가 선거 규칙 및 유의사항 위반으로 당선 취소되면서, 지역 커뮤니티에 해당 학교 교장과 교감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명예를 훼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