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5년 프로야구 fa선수

과천경마장 운영시간 - 입플 토토

NO.1: 과천경마장 운영시간

[앵커]
한 온라인 쇼핑몰이 경영난을 이유로 갑자기 폐업을 통보하면서,정산이 밀린 입점 업체들이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이들이 받지 못한 돈을 합치면 수십억 원대에 달합니다.

이현정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서울 논현동에 있는 한 쇼핑몰 사무실.

불이 모두 꺼져 컴컴하고 인기척도 없습니다.

지난 20여 년 동안 문구와 침구류 등 잡화를 팔아 왔는데,사전 안내도 없이 돌연 문을 닫았습니다.

쇼핑몰은 회사 사정이 있다는 공지글만 달랑 띄우고는,상품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짧게는 한 달,길게는 1년여 동안 정산이 밀린 입점 판매자들에게는 그야말로 청천벽력 같은 소식.

쇼핑몰 대표와 고객센터에 수없이 전화를 걸었지만,응답은 없었습니다.

[쇼핑몰 입점 판매자 : (공지된) 어제 당일에 알게 돼서 놀랐고요.피해 금액이 지금 6개월 동안 금액이 밀려 있는데,약 2천만 원 정도 되는데 너무 큰 일이네요.가슴이 좀 턱하고 막힌다고 해야 되나요?]

피해를 호소하는 SNS 오픈 채팅방 인원만 8백 명이 넘고,과천경마장 운영시간이들이 못 받았다고 주장하는 금액은 수십억 원대에 달합니다.

한 쇼핑몰 직원은 빗발치는 연락에 정산 관련 답변을 줄 수 없다며,모든 직원은 이미 회사를 떠났다고 답했습니다.

[건물 관리인 : 종종 (힘들다고) 얘기는 했죠.'괜찮아요?' 그랬더니 '걔네(다른 쇼핑몰) 때문에 힘드네' 그랬었죠.몇 개월 전부터.]

쇼핑몰 대표는 YTN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경영난으로 폐업에 이르렀다며,과천경마장 운영시간피해를 최소화할 방법을 찾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밀린 대금을 어떤 방법으로 언제까지 갚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판매자 중 일부는 더는 기다릴 수 없다며 행동에 돌입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와 대구 북부경찰서 등에 고소장을 접수하고 법적 대응에 나선 것입니다.

YTN 이현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과천경마장 운영시간

:대사관 측은 "대만은 중국 영토의 떼려야 뗄 수 없는 부분으로 대만 문제는 순전히 중국 내정이고 외부 세력의 간섭을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며 "하나의 중국 원칙은 대만 해협의 평화 수호를 위한 정해신침"이라고 밝혔다.

과천경마장 운영시간,재판부가 지분가치를 7500억원으로 본 SK실트론 지분 매각도 여의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