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예선 조별순위
NO.2: 월드컵 3차 예선 조별순위
NO.3: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조별순위
NO.4: 월드컵 아시아 예선 조별순위
크리스천메이트와 교회114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한 지역 교회 회원들이 서로를 소개받을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은 크리스천 솔로들이 안전하고 보호된 환경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통 교회에 속한 회원들과 만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협약식에는 크리스천메이트 임성진 대표,월드컵 예선 조별순위교회114 이성미 대표,월드컵 예선 조별순위현대종교 김정희 사무국장,월드컵 예선 조별순위정학형 젭스 대표,CGN 임영광 본부장,월드컵 예선 조별순위성정현 실장 등이 참석했다.
크리스천메이트 임성진 대표는 "우리는 기업으로서 안전한 환경과 보호 시스템을 구축하여 정통 교회에 속한 건강한 크리스천 솔로들을 소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성미 대표도 "이번 협약은 건강한 지역 교회 회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스천메이트와 함께 교회의 건전한 문화와 신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3차 예선 조별순위
:군 인권센터에 제보된 내용에 따르면 얼차려를 받던 중 훈련병의 안색과 건강 상태가 안 좋아 보이자 함께 훈련하던 훈련병들이 현장에 있던 집행 간부에게 보고했지만 꾀병으로 생각해 별다른 조처를 하지 않고 계속 얼차려를 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컵 예선 조별순위,서울시내 한 수련병원 교수는 "의협 회장이 새롭게 선출되고 나면 새로운 집행부가 대정부 대응을 위한 집단행동에 나서지 않겠느냐"며 "선거가 종료된 후 구체적인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본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