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붕괴 이상형 월드컵
NO.2: 붕괴 스타 레일 이상형 월드컵
허위사실 유포 혐의 징역형 확정
최근엔 신도 추행 혐의 경찰 수사
허경영(74)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지난 20대 대선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징역형 집행유예가 확정됐다.그는 피선거권이 박탈돼 2034년 4월까지 선거에 나올 수 없게 됐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서경환 대법관)는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허 대표에게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한 원심을 지난 4월 25일 확정했다.
허 대표는 2022년 대선 TV 방송 연설에서 “나는 고(故)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의 양자이고 박정희 전 대통령의 비선 정책보좌역이었다”며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기소됐다.1심은 “정치 영역에서 피고인을 배제할 필요가 있다”며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했다.2심도 같은 형을 선고했고,붕괴 이상형 월드컵대법원도 원심 판단이 옳다고 판단했다.공직선거법 18조에 따라 선거 범죄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으면 형 확정 때부터 10년간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허 대표는 2007년 대선에서는 “대통령이 되면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와 결혼하기로 했다”고 발언해 2008년 대법원에서 징역 1년6개월형을 확정받은 바 있다.허 대표는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종교시설‘하늘궁’에서 신도들을 추행했다는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붕괴 스타 레일 이상형 월드컵
:공동용역 추진, 대중교통 격차 해소 및 신도시 교통불편 해소에 공감김병수 김포시장 “서울2호선 신정지선을 반드시 김포로 연장시킬 것”오세훈 서울시장 “김포시민과 양천구민 이익이라면 적극 지원하겠다” 김병수(오른쪽) 김포시장이 21일 이기재 양천구청장과 ‘서울2호선 신정지선 김포연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악수하고 있다.
붕괴 이상형 월드컵,류 전 총경의 동작을 전략공천 외에도 인천 서구갑에는 현역 김교흥 의원, 서구을에는 총선 영입 인재인 이용우 변호사를 전략공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