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시즌 2 7 다시보기

1966 월드컵 결승 - 프로미넌스 - ID=2024-12-14%2Flppnqh.html

NO.1: 1966 월드컵 결승

NO.2: 1966 년 월드컵 결승전

한·아세안 국가정원 조성 등 6건,내년 856억원 국비 건의
기재부 국비예산 간담회 앞서 국토부장관에 도 주요현안 설명

 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박완수 경남지사(오른쪽)가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만나 내년 경남도의 역점사업에 대한 국비 지원을 건의하고 있다.경남도 제공
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박완수 경남지사(오른쪽)가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만나 내년 경남도의 역점사업에 대한 국비 지원을 건의하고 있다.경남도 제공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2025년도 국비예산 간담회’에서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만나 내년 경남도의 역점사업에 대한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이날 간담회는 최 부총리와 예산심의관이 도는 박 지사,김명주 경제부지사,김기영 기획조정실장이 참석해 기획재정부의 본격 예산심사 시기에 맞춰 도의 주요 국비사업에 대한 지원을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박 지사는 “경남 미래산업이 도약하고 지역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도의 역점사업들이 내년 정부 예산안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경남도는 주력산업 육성과 함께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산업의 씨앗을 뿌려 산업 다양화와 지역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도가 역점 추진하는 우주항공,원전 등 주력산업과 남해안을 활용한 관광산업에 정부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도에서 건의한 주요 사업은 한·아세안 국가정원 조성과 미래 모빌리티 핵심 소재·부품 인증테스트필드 구축,남부권 광역관광개발,1966 월드컵 결승남해안 블루카본 자원회복센터,부산항 신항 항만 근로자 기숙사,복지관,남부권 보훈휴양원 건립 등 6건,856억원 규모다.

‘한·아세안 국가정원 조성’은 남부내륙철도·가덕도 신공항 등 기반시설 구축과 남해안권 관광벨트와 연계해 지역관광을 활성화하는 사업이다.기본계획 수립 용역비에 10억원을 건의했다.

‘미래 모빌리티 핵심 소재·부품 인증테스트필드 구축’은 미래항공기체 글로벌 시장 선점을 위해 핵심 세라믹 소재·부품 인증센터를 설치하고 입주 기업 지원 등 기반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설계용역비 20억원을 요청했다.

‘남부권 광역관광개발 사업’은 경남·부산·울산,1966 월드컵 결승광주·전남 등 5개 지자체의 관광자원을 관광명소로 개발해 남해안 신성장 관광벨트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이다.남해안을 기반으로 관광수요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규모 관광거점 개발 등 경쟁력 확보를 위한 설계·공사비 800억원을 요청했다.

27일 박완수 경남도지사(오른쪽)가 서울 국토발전전시관에서 박상우 국토부장관을 만나 도의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있다.경남도 제공
27일 박완수 경남도지사(오른쪽)가 서울 국토발전전시관에서 박상우 국토부장관을 만나 도의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있다.경남도 제공

‘남해안 블루카본 자원회복센터 건립’은 해양생태계 탄소흡수원(블루카본) 복원·확대 자원화 기반 조성,남해안 회유성 어종 등 자원회복 해역 수산 자원량 증대를 위한 센터 건립사업으로 7억원을 요청했다.

‘부산항 신항 항만 근로자 기숙사 복지관 건립’은 부산항 신항 항만근로자의 안정적 근로·주거환경 지원으로 구인난을 해소하고 해운물류산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사업이다.타당성 조사 용역비 1억원을 건의했다.

‘남부권 보훈휴양원 건립’은 전국에 단 1곳뿐인(충북 충주) 보훈휴양원을 경남권역 신규 건립을 통해 증가하는 남부권 보훈대상자의 복지증진과 접근성에 기여하는 사업으로 기본계획 및 설계비 18억4000만원을 요청했다.

이날‘국비예산 간담회’에 앞서 박 도지사는 서울 국토발전전시관에서 박상우 국토부장관을 만나 도의 주요 현안을 설명했다.

박 지사는 22대 국회 개원에 따른 입법 현안으로‘우주항공복합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남해안권 발전 특별법’제정 등 도의 핵심 전략 사업인 우주항공산업과 남해안 관광 육성을 위한 제도적 기반 조성을 건의했다.

또 민자도로인 거가대로의 통행요금 인하 등을 위한 거가대로 고속도로 승격과 함께 정부의 주요 도로·철도망 구축계획에 도의 건설계획이 반영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 외 진해신항 건설에 따른 고부가가치 물류산업 육성에 필요한 국제물류특구 조성과 이를 위한 개발제한구역 해제와 제도개선을 건의했으며 최근 자유무역지역법 개정에 따라 국가산단의 지위를 확보한 마산자유무역지역의 국가산단 지정·고시를 건의했다.

박 지사는 이들 두 명의 장관에게‘남해안 아일랜드 하이웨이 조기 구축을 위한 국도 5호선 조정’과‘양산 상북 웅상 등 지상국도 승격,6차 국도건설계획 반영,우주항공복합도시 체계적 조성을 위한 정부차원의 전담기구 설치 등에 대해 국토부와 기재부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요청했다.

1966 월드컵 결승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닙니다.

1966 월드컵 결승,"결렬 아닌 생산적 협의"…'낙[the300][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고 신당 창당을 추진중인 이낙연 전 대표와 이준석 개혁신당(가칭) 정강정책위원장이 16일 서울 동작구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열린 새로운미래 출범식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