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팀 시리우스
NO.2: 팀 시리우스 외출
NO.3: 팀 시리우스 성능
NO.4: 팀 시리우스 외출 조건
NO.5: 팀 시리우스 만화
NO.6: 팀 시리우스 농구
NO.7: 팀 시리우스 축구
NO.8: 팀 시리우스 정열존
NO.9: 팀 시리우스 외출 효과
NO.10: 그랜 마 팀 시리우스
국민의힘이 일명 '김영란법'(청탁금지법)이 정한 식사비 한도를 현행 3만원에서 5만원으로,팀 시리우스농·축·수산물 선물 가액은 기존 15만원에서 20만∼30만원으로 각각 상향할 것을 정부에 공식 제안했습니다.
추경호 원내대표는 오늘(9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식자재 등 원재료뿐 아니라 최저임금의 가파른 인상과 고금리로 인한 여파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고통은 여전하다"며 "여기에 더해 청탁금지법상 식사비와 농·축·수산물 선물 가액이 과도한 규제로 오랜 시간 묶이면서 오히려 민생 활력을 떨어뜨린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제기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2016년 청탁금지법이 시행된 당시 설정된 식사비 3만원은 2003년 제정된 공무원 행동강령을 기준으로 하고 있다"며 "20년 넘게 물가 상승분을 반영하지 못하면서 현장과 규범 간 간극만 커지는 실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청탁금지법이 우리 사회를 보다 청렴하게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다는 긍정적 평가만큼이나 시대와 여건에 맞는 정비가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팀 시리우스 외출
:다른 사람 온다고 달라집니꺼" "한 사람이 계속하면 지역에 발전이 없습니더"제22대 총선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지난 7일 경남 김해시 외동 한 대형 상가 앞 계단에서 나란히 앉아 시금치와 쑥 등을 판매하던 70대 상인 2명에게 총선과 관련한 생각을 묻자 '현역 지지'와 '새 인물 지지'라는 각기 다른 의견을 내놨다.
팀 시리우스,부서, 회사, 정당, 더 나아가 국가의 지도자라면 잘못이나 실수를 인정할 줄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