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송현동 대박집
구글이 오는 8월‘메이드 바이 구글’행사를 열고 차세대 스마트폰 픽셀9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핑크색 픽셀9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고 IT매체 폰아레나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 5월 나온 보도에 따르면,송현동 대박집구글 픽셀9은 ▲ 옵시디언(Obsidian) ▲ 포슬린(Porcelain) ▲ 제이드(Jade) ▲ 피오니(Peony)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최근 공개된 핑크 색상 픽셀9는 피오니 색상으로 보인다.
엑스 사용자 @hanibioud는 핑크 색상의 픽셀9 영상을 공개하며 “픽셀9가 이미 알제리에 출시됐다”며 “스토리지는 256GB,송현동 대박집색상은 핑크”라고 밝혔다.
이에 폰아레나는 이는 해당 국가 소매업체가 해당 제품을 받았다는 의미일 것이라고 전했다.또 구글이 오는 8월 13일 새 스마트폰 라인업을 발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공개된 영상은 모형이 아닌 실제 제품일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픽셀9은 이전 보고서에서도 알려져 있듯이 각진 모서리에 평평한 디스플레이,광택이 있는 후면 패널을 갖췄다.전작 픽셀8처럼 후면 카메라에 렌즈가 두 개 자리하고 있으나 이번에는 타원형 카메라 아일랜드 안에 들어 있다.
그 동안 나온 전망에 따르면,픽셀9에는 6.03인치 디스플레이에 텐서 G4 칩셋,안드로이드 15가 탑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