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발로란트 프리미어 순위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등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는 체험존 마련삼성스토어가 새로운 갤럭시를 기다리는 팬들과 함께 '갤럭시 언팩'을 즐기기 위해 전국 주요 매장에서 '갤럭시 첫 만남 이벤트'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팬 이벤트는 삼성스토어 △홍대 △부천중동 △안양본점 △대전 △상무 △서대구 △동래 등 전국 7개 매장에서 저녁 9시부터 동시에 진행됐다.
갤럭시 공개 행사 시작 전,삼성스토어 홍대에서는 '갤럭시 북4 엣지' 포토월 이벤트를 준비해 갤럭시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또 '새로운 갤럭시 퀴즈쇼'는 다양한 경품을 더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이후 이어진 '팀 퍼니스트'의 퍼포먼스는 관람객의 웃음을 자아내며 큰 호응을 받았다.
사전 행사에 이어 갤럭시 팬들은 매장 내 초대형 TV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신제품 공개 현장의 생생함을 즐겼다.라이브 스트리밍에 함께한 참가자들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세상에 없던 인공지능(AI) 라이프'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했다.
삼성스토어 부천중동,대전,발로란트 프리미어 순위상무,발로란트 프리미어 순위동래에서도 폴더블 신제품 관련 최고의 '갤럭시 마니아'를 선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이 외에도 삼성스토어 안양본점의 '갤럭시 워치 스트랩 만들기' 클래스와 삼성스토어 서대구의 '마술 공연' 등 이벤트는 참여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삼성스토어는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와 갤럭시 버즈3 프로·버즈3,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갤럭시 링 등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갤럭시 체험존을 마련했다.삼성스토어 매니저는 신제품에 적용된 AI 기능을 상세히 설명해 감탄을 자아냈다.
10일 삼성스토어 홍대를 찾은 김예지(26) 씨는 "평소 갤럭시 팬으로서 오프라인에서 다 같이 모여 언팩 행사를 볼 수 있어 즐거웠다.현장에서 진행된 이벤트들도 재미있었다"며 "특히,삼성스토어 매니저의 설명을 통해 언팩에서 소개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소하고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되어 만족스럽다"며 방문 소감을 밝혔다.
한편,발로란트 프리미어 순위삼성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43개 매장에서 갤럭시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갤럭시 신제품들을 소개한다.삼성스토어 △더현대 서울 △롯데 애비뉴엘 잠실 △홍대에서는 공항을 주제로 꾸며진 '갤럭시 스튜디오'를 마련해 생활 속 갤럭시 AI가 선사하는 혁신을 선보일 계획이다.
발로란트 프리미어 순위
:유가증권, 예치금은 전월대비 각각 2억달러, 3억5000만달러 줄어든 반면 SDR, IMF포지션은 각각 1억달러, 2000만달러 늘었다.
발로란트 프리미어 순위,그 뒤로 1년, 이 선장은 심경을 적은 편지 7통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