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삼복더위의 마지막이라는 말복인 오늘.
경기 여주는 39도 서울은 35도 가까이 올랐는데요.
이런 온도를 재는 1.5미터 높이보다,골프 파워볼땅 바닥은 최대 15도 더 뜨겁다고 합니다.
그러면 어른보다 키 작은 아이가 폭염에 더 취약하겠죠.
최다함 기자입니다.
[기자]
아스팔트 온도를 재봤습니다.
온도계에 41도라고 뜹니다.
그늘진 나무 아래 성인 가슴 정도 높이에선 35도가 나옵니다.
구름이 많아 흐린 날씨지만 6도 차이가 납니다.
그런데 해가 쨍쨍한 날에 그 차이가 최대 15도까지 납니다.
기상청이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아스팔트와 가슴 높이 온도를 각각 측정한 결과 아스팔트 온도는 약 45도,골프 파워볼 성인 가슴 높이 공기 온도는 약 30도로 15도가량 차이가 났습니다.
종일 열 받은 지열에 태양의 복사열까지 더해져 아스팔트가 훨씬 뜨거운 겁니다.
기상청은 지상 공기를 측정해 제공하는 최고기온 정보보다 실제 지면 온도는 더 높은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이원길 / 기상청 통보관]
"낮은 높이에서의 작업에 주의하고 키가 작고 체온 조절 기능이 충분히 발달하지 않는 어린이들이 폭염에 더 취약할 수 있기 때문에…"
시민들은 처음 알았다며 놀란 반응입니다.
[김수진 / 서울 송파구]
"평소에 애들이 막 덥다 이럴 때 저는 더위를 별로 못 느꼈거든요.이 얘기를 듣고 나니까 애들이 많이 더웠겠다…"
[조하라 / 9살]
"이번 여름은 엄청 많이 더운 거 같아요.땅바닥에 앉아 있을 때는 너무 더워서…"
기상청은 폭염 때는 야외 활동을 최대한 자제하고 물을 많이 마실 것을 권합니다.
채널A 뉴스 최다함입니다.
영상취재: 장명석
영상편집: 정다은
골프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골프 파워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기업 규모별 육아휴직 사용률(2022년 통계청 자료)도 여성은 300인 이상 79.
골프 파워볼,이어 "자율협약을 체결하면 소비자원이 위해 제품을 모니터링해 차단을 요청하는 방식"이라며 "플랫폼 입장에서는 '리스크 관리'가 되기 때문에 협약을 마다하지 않는데, 알리익스프레스와 아마존은 국내에 사무소가 없어 다각도로 접촉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