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홋스퍼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全가맹점 0.5%·‘내 동네’3% 당근머니 적립
제휴통장도 출시 예정…당근사용자 혜택 극대화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하나카드는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당근페이와의 제휴를 통해‘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는 지난해 11월 초 당근페이·하나은행·하나카드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휴상품이다.
3900만 당근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당근페이 사용실적에 따른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제공하며 내 동네 특화를 의미하는‘하이퍼 로컬’서비스를 생활금융 영역까지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는 당근페이에 설정한 내 동네 및 그 외 전 가맹점에서 결제 시 당근머니를 적립해주는 당근 전용 체크카드다.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를 내 동네에서 사용할 때 월 사용액의 3%,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당근페이 앱 내 구매 시 5%,그 외 국내 전 가맹점에서 결제 시 0.5%가 적립되며 최대 3만원까지 당근머니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근페이는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를 꾸밀 수 있는 한정판 당근이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고,국내 전 가맹점 0.5% 적립에 1.0%포인트를 더해 최대 1.5%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추가로 카드 발급 고객은 전월 실적 조건 30만원을 3개월간 적용 유예하는 이벤트도 함께 시행한다.해당 이벤트는 10월말까지 진행된다.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는 당근 앱을 통해서만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당근과 하나카드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후속 생활 금융 서비스 론칭은 물론,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이와함께 하나은행은 당근 사용자의 혜택을 극대화하는 제휴 통장 상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며,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당근과 하나카드 그리고 하나은행 각사의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활용했을 때 가장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가깝고 따듯한 당신 근처의 생활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당근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생활금융 상품을 출시하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디지털 금융 시대에서도 휴먼 터치의 가치를 생각하는 금융기관으로서 내 지역,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내 동네의 의미와 가치를 실현하는데 지속적으로 일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