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팬더라이브
NO.2: 팬더라이브 엑셀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한국 판타지 소설의 입지전적 인물인 전민희 작가‘룬의 아이들’시리즈 1부‘룬의 아이들 : 윈터러’를 웹툰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룬의 아이들 웹툰화는 이번이 처음이다.
룬의 아이들은 왕국 멸망 후 찾아온 대혼란 시대에 스스로 삶을 개척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들 이야기다.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판타지 시리즈 중 하나로 꼽히는 작품으로 국내와 일본,팬더라이브태국,팬더라이브대만 등에 300만부 이상 단행본 판매고를 올렸다.
이번에 공개하는 웹툰 룬의 아이들 : 윈터러는 소년검사 보리스 진네만이 가문의 검‘윈터러’를 지키기 위한 여정 속에서 윈터러가 지닌 비밀에 다가가는 내용을 그린다.
한편 룬의 아이들은 일본에서도 역대 가장 많이 팔린 한국 소설이자 10대가 가장 많이 읽힌 책으로 기록됐다.게임‘테일즈위버’원작으로도 유명하다.
2001년 1부‘윈터러’를 시작으로 2부‘데모닉’과 3부‘블러디드’가 연재됐으며 2018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최초로‘룬의 아이들’연재본을 서비스하기 시작했다.지난해 1월 약 12년만에 마지막 시리즈인‘룬의 아이들 3부 : 블러디드’를 독점 공개해 밀리언 페이지를 기록한 바 있다.
팬더라이브 엑셀
:[자막뉴스] 이재명 지지자 문자 폭탄에…'컷오프' 이수진이 올린 글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팬더라이브,이달 들어 19% 가까이 주가가 급등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