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뉴펀들랜드

레알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통계

NO.1: 레알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통계

김주하 AI 앵커가 전하는 오늘의 뉴스7 예고입니다.

▶사망자 17명 신원 확인…증거물 분석 착수
화성 아리셀 화재 사고 사망자의 신원 확인이 추가 진행되면서 23명 중 17명의 신원이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아리셀과 인력 공급 업체 압수수색으로 확보한 증거물 분석에 착수하며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북 "성공한 다탄두 실험"…군 "기만·과장"
북한이 어제 탄도미사일 발사에 대해 '다탄두 능력 확보를 위한 시험'이었다며 전투부 분리와 유도 조종에 성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사일 발사가 실패했다고 판단했던 우리 군에 반박한 건데,레알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통계군과 전문가는 기만적이고 과장된 주장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훈련병에 '얼차려' 목적 체력단련 금지
최근 육군 신병교육부대에서 훈련병이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국방부가 훈련병에겐 군기훈련 목적의 체력단련을 시킬 수 없게 했습니다.
또,레알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통계훈련병에게 군기훈련을 시킬 수 있는 지휘관을 위관급이 아닌 영관급으로 상향하기로 했습니다.

▶골프장에서 날아온 공에 머리 맞아 사망
경기도 이천의 한 골프장에서 60대 여성 이용객이 골프공에 머리를 맞아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날아오는 골프공에 머리를 맞은 여성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한 것으로 파악하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6시 55분 진짜 김주하 앵커가 진행하는 MBN 뉴스7에서 더 자세히 전해 드리겠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통계

:세계적 투자은행인 제이피모건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최고경영자는 12일 ‘오스트레일리안 파이낸셜 리뷰’ (AFR)지의 비즈니스 서밋에서 한 화상 연설을 통해 “세상에서는 연착륙 가능성을 70~80% 정도로 보고 있지만 향후 1~2년 내 연착륙 가능성은 절반이며, 최악의 경우 스태그플레이션(경기 침체 속 물가 상승)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레알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통계,나주시 관계자는 KBS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시점에서 철거냐 존치냐 결정을 내리긴 어렵다"면서 "현재 전라남도가 고구려궁 활용방안과 존치 시 경제성 등에 대한 용역을 의뢰한 상태여서 결과를 보고 최종 협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