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댓거리 스크린야구
부산에 위치한 동네 치킨집에서 구매한 통닭에서 구더기가 나왔다는 사연이 알려져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유저가‘XX에 XX일이’에 나올 만한 사건.식사 중이신 분들은 보지 마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튀겨진 치킨 닭다리 사이에 구더기로 보이는 것들이 수십 개 붙어있는 장면이 담긴 사진이 첨부돼 있었다.
게시자는 "친구가 오늘 새벽잠이 오지 않고 소주도 생각나서 24시간 영업하는 분식집에서 튀긴 통닭 한 마리를 집으로 가져왔다고 한다"며 "친구가 닭을 먹으려고 다리를 뜯는 순간 하얀 무언가가 후두두 떨어지면서 썩은 냄새가 진동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닭을 자세히 보니 이미 썩어서 구더기가 생긴 채로 튀긴 거였다"고 썼다.
글 게시자는 "구청 식품위생과에 고발했으며 친구가 담당자에게도 사진을 보냈다"며 "가게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어서 보니 아직은 버젓이 영업하고 있다"고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친구가 구매 당시 현금을 줘서 따로 영수증을 받아오진 않았다고 한다.닭이 이상한 걸 확인하고 가게 주인과 통화한 내용이 담긴 녹음 파일도 있는데,댓거리 스크린 야구혹시 몰라서 닭을 잘 밀봉해 냉동실에 보관 중"이라며 "필요하다면 구청에 증거물로 보낸다더라.트라우마가 생겼는지 밖에서 밥을 못 사 먹겠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신고하면 바로 영업정지 받을 듯",댓거리 스크린 야구" 업장 말 들어 보고 말 것도 할 게 없다,댓거리 스크린 야구장사 접어야 한다",댓거리 스크린 야구"앞으로 친구분은 치킨 못 드실 듯",댓거리 스크린 야구"저 정도면 조리 전에도 냄새가 났을 텐데"라며 치킨집을 성토하고 나섰다.
댓거리 스크린야구
:미 상무부 관리들도 "SMIC가 7nm 칩을 대규모로 생산할 수 있다는 증거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으며 ASML의 피터 베닝크 최고경영자(CEO)도 이에 동의했다.
댓거리 스크린 야구,그러나 정확한 원인이 알려지지 않았고, 확실한 치료법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