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축구 순위
NO.2: 아시아축구 연봉 순위
NO.3: 아시아축구 감독 연봉 순위
NO.4: 아시아축구 조별 순위
신형 셀토스,상품 경쟁력 강화
편의·안전사양 전 트림에 기본화
기아가 소형 SUV 셀토스의 연식 변경 모델인 '더 2025 셀토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더 2025 셀토스'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안전 사양을 기본화하고 상위 트림에만 있던 고급 사양을 중간 트림까지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더 2025 셀토스'에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전·후방 주차거리 경고 △1열 열선 시트 △실내 소화기 등을 전 트림에 기본으로 탑재해 상품성을 한층 높였다.
또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을 장착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벨트라인에 크롬 몰딩을 적용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아울러 시그니처 트림부터 동승석 파워 시트를 추가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더 2025 셀토스'는 신규 내장 컬러를 추가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디자인 선택의 기회도 제공한다.시그니처 트림에는 블랙 가죽 시트를,아시아축구 순위그래비티 트림에는 미드나잇 그린 가죽 시트를 추가했다.
'더 2025 셀토스'의 판매 가격은 1.6 가솔린 터보 모델 △트렌디 2246만 원 △프레스티지 2562만 원 △시그니처 2750만 원 △그래비티 2790만 원 등이다.2.0 가솔린 모델은 △트렌디 2147만 원 △프레스티지 2463만 원 △시그니처 2651만 원 △그래비티 2691만 원 등이다.
기아 관계자는 "더 2025 셀토스는 기존에 선택 사양으로만 추가할 수 있었던 고급 편의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 적용하고 내장 디자인 컬러의 선택권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셀토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축구 감독 연봉 순위
:임 회장은 "굳이 21살짜리 어리디 어린, 군대 들어온 지 며칠 되지도 않은 신병이 나라를 지키다가 덧없이 목숨을 잃어 세상을 영원히 뜨는 날, 술 드시고 흥청거려야 했느냐"며 강도 높게 비난했다.
아시아축구 순위,자유아시아방송(RFA)은 그로시 사무총장은 3일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IAEA 이사회 모두 연설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영변 핵시설 내 경수로 냉각시스템에서 온수가 방출되고 있는 것이 포착하고, 이후 경수로 작동과 일치하는 간헐적 냉각수 배출을 관찰했다며 이같이 언급했다고 4일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