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맑음 엄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가 현지 시간 1일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주와 하르키우주의 마을 2곳을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도네츠크주 노보포크로우스케와 하르키우주 스테포바 노보셀리우카를 점령해 전술 상황을 개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리아노보스티 통신은 노보포크로우스케가 아우디이우카에서 북서쪽으로 13㎞ 떨어진 곳이며 서쪽으로는 3㎞ 거리에 우크라이나군의 중요 병참 집결지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테포바 노보셀리우카는 N-26 고속도로 인근에 있는 마을로 하르키우주 쿠피얀스크 방향으로 더 진격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될 수 있다고 리아노보스티 통신은 전했습니다.
앞서 러시아 국방부는 전날 도네츠크의 스피리네와 노보올렉산드리우카 등 마을 2곳을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경맑음 엄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맑음 엄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춘천문화재단 제공 강승진 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장은 “지역 주민, 예술가, 전국의 문화 관련 종사자들과 긴밀히 협력하며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문화도시 춘천과 춘천마임축제의 매력이 결합해 지역 사회 전반에 경제적 활력과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맑음 엄마,"민족감정 악용하지 말아야"'건국전쟁' 김덕영 감독이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건국전쟁2 : 인간 이승만‘ 제작발표회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