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야레알
NO.2: 비야레알 경기
NO.3: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NO.4: 비야레알 대 ud 라스팔마스 라인업
NO.5: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NO.6: 비야레알 대 ud 라스팔마스 순위
NO.7: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
NO.8: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라인
NO.9: 비야레알 대 ud 라스팔마스 통계
NO.10: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선수 평가
대한의사협회가 집단 휴진을 이틀 앞두고 의대 정원 증원 재논의를 포함한 3대 요구안을 정부에 제시했다.받아들여지지 않으면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에 나서겠다며 배수진을 쳤다.
의협이 16일 보도자료로 공개한 대정부 요구사항은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비야레알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사안 수정·보완,비야레알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 즉각 소급 취소 및 사법처리 위협 중단이다.
의협은 “정부는 세 가지 요구에 대해 16일 23시까지 답해주시기를 요청한다”며 “요구가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하루 전인) 17일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18일 전국적으로 집단 휴진을 진행하고 이후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에 들어간다”고 경고했다.
의협은 지난 9일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대정부 투쟁에 대한 압도적 지지를 확인했다며 18일 전면 휴진과 총궐기대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정부는 이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의사 집단행동 장기화로 국민의 의료 이용 불편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의협 등에서 집단 진료 거부 결정을 강행하는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서울 바로 옆에 붙어있는데 학군이 분리돼 있다.
비야레알,어디서도 본 적 없는 레전드들의 화끈한 대결이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