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남은 일정

아시안게임 야구 역대

아시안게임 야구 역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 시장,아시안게임 야구 역대“원·신도심 균형발전·과학고 성남 유치”

신상진 성남시장이 3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민선8기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통해 임기 후반기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박용규기자
신상진 성남시장은 3일 “지난 2년은‘안남시’로 지칭된 성남시의 부정적 인식 해소와 숙원사업 해결에 몰두했다”며 “후반기 2년은 4차 산업 육성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 시장은 이날 민선8기 반환점을 맞아 회의실에서 개최한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통해 성남 미래산업을 육성하는 데 모든 역량을 기울이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우선 신 시장은 민선8기 2년 동안 전임 시장 시절 무책임한 행정을 정상화하고,아시안게임 야구 역대예산 절감에 모든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평가했다.

주요 성과로는 대왕저수지 수변공원 조성사업,분당수서간 도로 소음저감 터널 상부 공원화사업,아시안게임 야구 역대남한산성 순환도로 확장공사 등 사업 진척이 없는 사업들을 정상화 시켰다.

또 모란민속 5일장 주차장을 인근 완충녹지를 활용,지평식 주차장으로 조성해 200억원의 예산을 절감한 점,복정동 하수처리장 지하화 사업 추진 시 임차부지를 매입하지 않기로 결정해 106억원을 절약했다.

신 시장은 후반기 임기 2년 동안 인공지능(AI),반도체 등 4차산업 분야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판교를‘AI 반도체 R&D 거점’으로 육성하려는 정부의 K-클라우드 프로젝트에 발맞춰 차세대 시스템반도체 클러스터와 바이오헬스 벨트 등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야탑 밸리에 시스템반도체 테스트베드센터를,아시안게임 야구 역대제3판교에 시스템반도체 특화 4차 산업기술 연구단지를,분당구 정자동 주택전시관 3만평 부지에는 바이오헬스 첨단 클러스터를 조성한다는 구상이다.

원·신도심의 조화로운 균형발전을 위해 신속하고 투명한 재개발·재건축사업도 추진한다고 강조했다.

신 시장은 “수정·중원 원도심은 재개발·재건축을 신속히 추진해 주거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며 “분당신도시 재건축의 경우 오는 11월 선도지구 최종 선정을 거쳐 분당 재건축이 획기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힘을 쓰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 시장은 과학고를 성남에 유치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신 시장은 “경기도에 단 한 곳 뿐인 경기북과학고 올해 입학생 90명 중 40명이 성남 학생들”이라며 “성남 판교에는 반도체 팹리스 기업,첨단게임산업 등이 집중된 첨단도시다.경기도교육청을 지속적으로 설득해 과학고를 성남에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게임 야구 역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시안게임 야구 역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서울시는 “상암 DMC 랜드마크 용지 사업 계획서를 접수한 결과, 응찰자가 없었다”고 28일 밝혔다.

아시안게임 야구 역대,클린스만 사단의 코치진에게 줘야 할 돈까지 더하면 대한축구협회가 부담해야 하는 액수는 1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