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역패 뜻
▲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
소나무당 송영길 대표에 대한 허위 성매매 의혹을 언급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와 출연진이 송 대표에게 1천만 원을 배상하라는 법원 판단이 나왔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송승우 부장판사)는 오늘(28일) 송 대표가 가세연과 김세의 가세연 대표,마작 역패 뜻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피고들은 공동해 원고에게 1천만 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승소로 판결했습니다.
재판부는 구체적인 판결 이유를 법정에서 설명하진 않았습니다.
가세연은 2021년 12월 말 과거 대법원에서 허위사실로 판단된 송 대표의 성매매 의혹을 다시 들추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김 대표와 강 변호사가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송 대표는 영상이 자신에 대한 모욕적 허위사실을 담고 있다며 7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내고 영상물 게재 금지 가처분도 신청했습니다.
2022년 3월 가처분 재판부는 영상이 이미 삭제됐다는 이유로 신청을 기각했으나 방송 내용이 허위라고 인정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마작 역패 뜻
:과거 운영위 등을 점검했을 땐 그런 사항이 없었다고 했다"며 "입찰 과정에서 제보 등이 정식적으로 들어오면서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작 역패 뜻, 일 년에 하루, 서울은 무지개빛 ▲ 1일 서울 남대문로 및 우정국로 일대에서 열린 제25회 서울퀴어퍼레이드에서 류완호(오른쪽)·고하연(왼쪽)씨가 무지개 망토를 두르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