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몽스 인형
24일 법무부에 따르면 박성재 법무부 장관은 이날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와 관련해 "이번 사고로 큰 충격과 슬픔을 겪는 유가족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대다수 사망자가 외국인 근로자인 만큼 법무부에 구성된 비상대책본부를 중심으로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유가족의 신속한 입국 및 체류 지원 등에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했다.
법무부는 "화성시를 관할하는 수원출입국외국인청에도 비상대책반을 구성해 외국인 사상자의 신원확인과 유족·보호자의 입국 및 체류지원,몽스 인형통역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 "사상자와 유가족에게 피해복구를 위한 법률 지원,검찰청 범죄피해자지원센터를 통한 치료비,몽스 인형장례비 등 경제적 지원 제공과 함께 스마일센터를 통한 심리 치유서비스 제공 등 피해자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경기 화성소방서에 따르면 오후 6시 30분 기준 사상자 수는 사망 22명,중상 2명,경상 6명이다.사망자 22명 중 20명은 외국인으로,몽스 인형중국 국적 18명,라오스 국적 1명,미상 1명이다.
몽스 인형
:민주당이 국민의힘에 맞설 키포인트로 지목한 '여전사 3인방'의 공천도 논란이다.
몽스 인형,com *재판매 및 DB 금지[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김해공항은 16일 국제선 청사 3층에 멀티 휴게공간 비즈니스와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