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르웨이 스코틀랜드 축구
NO.2: 노르웨이 스코틀랜드
NO.3: 스코틀랜드 대 노르웨이
NO.4: 스코틀랜드 노르웨이 분석
NO.5: 스코틀랜드 vs 노르웨이
정부가 의료개혁의 일환으로 보상 수준이 낮은 1천여 개의 중증 수술에 대한 수가 인상을 추진합니다.
정경실 보건복지부 의료개혁추진단장은 오늘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모든 수가를 한 번에 조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선 보상 수준이 낮은 약 1천여 개의 중증수술을 선별해 인상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의 의료 보상체계는 수술,처치 등에 대한 보상 수준은 낮고 검사 등은 보상이 높아 중증의 고난이도 수술에 대한 유인이 낮은 구조라는 지적입니다.
정 단장은 "낮게 보상된 영역의 보상 수준을 높이고 높게 보상된 영역의 보상 수준을 낮추는 전면 혁신을 추진하겠다"며,노르웨이 스코틀랜드의료 수가를 과학적 근거에 따라 조정할 수 있도록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 내에 '의료비용 분석위원회'를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추진단은 또 상급종합병원이 중증 환자 치료에 집중하도록,지금의 획일적인 종별 가산제를 성과 보상제로 전환하는 작업에 본격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상급종합병원이면 중증,노르웨이 스코틀랜드경증 구분 없이 일률적으로 15%의 가산이 붙는 구조를,노르웨이 스코틀랜드앞으로는 중증을 진료할 때 더 보상을 받고 경증을 진료할 때 덜 보상을 받는 구조로 바꾸겠다는 구상입니다.
정 단장은 "이를 위해 각 의료기관별 기능에 적합한 '적합질환군'을 선정해 적용하겠다"며 "의료기관이 적합질환 환자를 많이 진료할수록,환자의 건강성과를 더 효과적으로 개선할수록,노르웨이 스코틀랜드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스코틀랜드 vs 노르웨이
:아울러 이 주동자는 경북 청도군에서 친척과 함께 식당을 운영 중이며, 맛집으로 유명해 돈을 끌어 모으고 있다는 게 나락 보관소의 주장이다.
노르웨이 스코틀랜드,방경만 사장 후보는 3월 말 개최 예정인 정기주주총회에서 전체 주주의 총의를 반영해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이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