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디오판독 횟수
NO.2: 비디오판독 횟수 kbo
NO.3: 배구 비디오판독 횟수
NO.4: mlb 비디오판독 횟수
NO.5: 펜싱 비디오판독 횟수
NO.6: 축구 비디오판독 횟수
NO.7: 농구 비디오판독 횟수
NO.8: 태권도 비디오판독 횟수
◇'KT 일감 몰아주기' KDFS 황욱정 대표 오늘 1심 선고
KT그룹의 '일감 몰아주기' 의 특혜를 받은 시설관리 용역업체 KDFS 황욱정 대표가 오늘 오전 10시 반,횡령 혐의 1심 선고를 받습니다.
황 대표는 외부인에게 허위 자문료를 지급하고 시설관리 용역 물량을 다른 업체에 불법으로 재하도급하는 방식으로 약 50억 원에 이르는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재명 전 대표,'대장동·성남FC' 의혹 재판
같은 시각,비디오판독 횟수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대장동·성남 FC 후원금 의혹 사건 재판이 열립니다.
최근 관련 의혹을 수사했던 검사들에 대한 탄핵안이 발의되면서 검찰 내 반발이 잇따르는 가운데,비디오판독 횟수이 전 대표가 입장을 밝힐지 주목됩니다.
◇'베트남전 민간인 학살' 손해배상 소송 2심 변론기일
베트남 전쟁 당시 우리 군에 의한 민간인 학살 피해자들이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의 항소심 변론기일이 오늘 오전 10시에 열립니다.
앞서 1심 재판부는 베트남전 참전군인과 당시 마을 민병대원의 증언을 토대로 민간인 학살이 사실이라고 판단했고,비디오판독 횟수원고가 청구한 위자료 3천만 1백 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습니다.
◇'롤스로이스 뺑소니' 가해자 항소심 공판기일
지난해 서울 압구정역 일대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가 뺑소니 사고를 내 피해자를 숨지게 한 운전자 신 모 씨의 항소심 재판이 오늘 오후 4시 열립니다.
1심 재판부는 신 씨의 혐의를 모두 유죄로 판단해 징역 20년을 선고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mlb 비디오판독 횟수
:ⓒ연합뉴스[데일리안 = 박상우 기자] 이른바 '서울대 N번방' 사건에서 허위음란물을 제작하고 배포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주범이 혐의 일부를 인정했다.
비디오판독 횟수,대타가 없으면 바꿀 수가 없는 거죠.